팁 1은 위와 같을 것이다; 여러분의 비디오를 매력적이고, 흥미롭게 만들며,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그것이 관객들의 관심을 유지하도록 한다.

Categories: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팁 1은 위와 같을 것이다; 여러분의 비디오를 매력적이고, 흥미롭게 만들며,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관심을 끌도록 하라.

시청자에게 머물면서 전체 비디오를 즐길 이유를 주어야 한다.

당신은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믿는 것보다 더 간단하다. 비디오의 첫 8-12초는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비디오를 보는 개인이 날씨를 선택하거나 완료될 때까지 보지 않을 것이다. 또는 클릭하기 위해 당신이 하는 마법의 주문은 당신이 이 비디오 상태를 보는 것을 떠나게 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것은 당신이 이 비디오에서 그들이 이 비디오 상태를 보는 것을 떠나게 할 어떤 이점을 그들에게 말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비디오를 즐기면서 얻을 수 있는 혜택을 그들에게 알려준다.

키워드 연구 연구는 유튜브와의 어떤 작품에서도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유튜브가 특정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단지 발견되거나 전달되지 않는 환상적인 비디오를 너무 많이 보기 때문이다. 정확한 키워드 연구 연구를 함으로써 당신은 바로 같은 것을 말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옆에 있는 사람과 정확히 같은 것을 말할 수 있지만, 만약 그가 그것을 개인들이 좋아하거나 훨씬 더 잘 이해하는 방법으로 말하고 있다면, 당신은 모든 키 키 키 키에 대해 너무 많은 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단어 연구도 마찬가지로 미래의 자료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유튜브에 계정을 등록할 때 당신은 자동으로 채널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참조하거나 단순히 재미있을 뿐 아니라 당신의 웹사이트로 https://smilealba.co.kr 의 트래픽을 유도할 유투브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비디오를 포함시키고 당신의 채널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생산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한다.

그렇다, 유튜브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다!

이것은 제가 고객을 유튜브 채널로 모이게 했습니다.만약 제가 전문적인 캠코더를 사용한다면, 저는 제가 얻을 수 있는 비디오 뷰와 고객들을 상상할 수 밖에 없습니다.제가 훨씬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저는 매우 높은 품질의 비디오에 제 얼굴을 드러내는 것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키워드 연구도 고려하지 않고 서둘러서 자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디오를 만들기 시작한다.

그들은 모호한 제목을 사용하고, 거의 태그를 실행하지 않으며, 전혀 설명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은 어떤 견해도 얻지 못해 화가 난다.

비디오 제작에 과도한 현금을 투자하는 것은 단순히 너무 적은 돈을 쓰는 것보다 더 큰 문제일 것이다. 너무 매끄럽게 굴면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것은 훨씬 더 나은 오디오 하우스 캠코더를 위한 괜찮은 마이크다. 그들의 오디오 품질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이해된다.

이 질문에 대한 간단한 대답은 – 그래, 잘 작동해. 분명히, 공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이해하지 않고, 유튜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자. 그래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들 중 하나야.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이 비디오를 만들 때, 여러분이 단지 한 종류의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비디오는 아주 많이 있다.

비디오 카메라에서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개인에게 무언가를 하는 방법을 공개한다.

유튜브는 작은 사람이 주요 사업과 같은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이것은 작은 브랜드 이름이나 회사에 큰 이익을 줄 수 있다.

일반 마케팅 기회는 당신이 유튜브의 크기만큼 청중에게 도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있다.

이러한 비용은 일반적으로 거대한 회사들에 의해 지불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유튜브와 함께 모두 변경되었다.

동영상 마케팅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피스트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쉽게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귀중한 도구다.

짧고 태그가 붙고 분류된 동영상으로 가득 찬 채널을 구축해라. 비디오 마케팅의 평균 주의 기간은 5분 미만이므로, 동영상을 달콤하고 간략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특정 범주에 동영상을 넣고 틈새에서 인기 있는 키워드 표현으로 태그를 지정하라.

스스로가 되라!이것은 매우 필수적이며, 모든 최고의 비디오 제작자들은 자신이 되는 것이 훨씬 더 신뢰할 수 있고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라는 것에 동의한다.

당신은 훌륭한 개인이고, 개인들은 당신을 좋아할 것이다!

구글+ 행아웃이란 게 뭐죠? 그것은 기본적으로 무료 비디오 회의 시스템으로, G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는 한 누구나 행아웃을 시작할 수 있다.

귀사의 비디오 시청자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을 노출하는 것 외에, 제가 사용하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을 신속하게 검토하겠습니다

이 우려에 대한 간단한 반응은, 그렇다, 그것은 효과가 있다.

분명히, 여러분은 공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이해하지 않고서 유튜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없다.그래서 유튜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자.유튜브는 수많은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들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