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 색깔에서 꽃의 위치까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자유가 그들의 창의성을 발산할 수 있게 해준다면 당신의 집에 관한 마법을 부릴 수 있을 것이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벽색에서 꽃의 위치까지, 실내 디자이너들은 자유로움을 발산할 수 있다면 당신의 집에 대한 마법을 부릴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세상은 다층 아파트로 이동하고 있고, 집은 동일하며, 당신의 집을 위한 실내 디자이너를 참여시킴으로써 여전히 계급으로 간주된다. 당신의 집은 예술가를 위한 캔버스다. 그들의 해결책은 단지 당신의 집을 꾸미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공간의 효율적인 적용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저장 전략을 제안할 것이다.

자격증부터 시작해서 동료에게로 눈을 돌리면, 그 외에도 학사들은 더 버티기 어렵고 훨씬 더 많은 현금과 함께 추가가 필요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졸업할 때 개인적으로 한 사람을 준비할 수 있는 흥미로운 직업은 당신이 한 과목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시간을 집중할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은 사무실이 내부 디자인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잘못된 조회다. 사무실은 사무실 내부 아이디어가 있는 중간 아이디어가 집 내부 전술과 다르다는 것을 요구한다.

직장의 안감은 매우 중요하다. 직장의 정체성은 매우 중요하다. 사무실은 사무실이 부문의 유형을 대표하고 있다는 것을 반영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져야 한다.

사진은 눈높이를 따라 걸어져 있는 것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눈높이는 종종 5피트 6인치에서 시작된다. 사무실이나 당신을 위한 지역은 의자, 좌석에 가장 잘 매달린 그림들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기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을 프레임의 1번에 거의 부착한다!커튼이 적을수록, 편백나무침대 여러분의 방이 작아질수록 천장은 작아질 것입니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잡는 것이다!

올바른 예술 작품은 당신의 인테리어 종류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며, 당신이 이 특별한 브랜치를 즐기고 싶지 않을 수 있는 방에 대한 다른 것에 의해 야기된다.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진정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팬트리 갈로어 캐비닛은 잘 디자인된 욕실에서 가장 비싼 요소 중 하나이다. 고맙게도, 캐비닛 요금을 줄이기 위해 팬티를 설치할 수 있다!스마트 기능 식품 저장고는 효율적인 하드 드라이브 공간 사용을 제공하도록 설계될 수 있으며 종종 간단한 요구 사항인 저렴한 선반의 풍부함을 수반할 수 있다.

실의 크기와 치수가 정확히 얼마나 큰지보다 더 중요한 것은 집을 돌아다닌다면, 가구와 방을 한 번도 당황하지 않고 쉽게 걸어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벽면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오두막을 활기차게 만들 수 있고, 추상적인 풍경이나 틀 지도, 일본식 디자인을 걸어보는 것은 어떨까?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방과 함께 색을 명심하고, 예술을 활용하기를 바라는 것도 소파와 일치할 수는 없지만, 큰 조각 하나라도 선택하든 집 전체 내용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많은 작은 것들, 예술은 여러분의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를 꽤 짧거나 너무 작게 만드는 것이다. 커튼은 닫힐 때 꽉 끼고 싶지 않지만, 바닥을 위해 우아하게 접는다. 즉, 바닥이 즉시 필요한 2-3인치가 아니라 바닥까지 내려와서 심지어 그것에 대해 거짓말을 한다.

당신은 한 가지 대조적인 것을 도입할 수 있다.

그것은 환경 커튼을 보존하는 각 면을 쓰면서, 대조적인 염료를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vi를 제공한다.

방의 이 부분을 브란트하게 봐. 일광이 그 역할을 하는 부분!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할 때 자연광을 핵심적으로 고려하기에 완벽한 실내조명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접근 단계에서는 원치 않는 램프와 액세서리 구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평온감을 즐길 것이다. 다음 권장되는 것은 마음의 틀을 모으는 것이다. 완벽한 터치와 인상을 가진 최고의 조명 옵션을 사용해야 한다는 제안이다. 그것은 아마도 모든 사람들에게 초대하는 느낌을 가져다 줄 따뜻한 색의 한 형태일 수 있다.

특히 가까운 친척과 친구들

홈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특히 새로운 집을 위한 적절한 적절한 방법이다. 당신은 많은 외부 디자인에서 선택하고 성취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집이 벽돌로 어떻게 보일지 볼 수 있고, 그 후에 그것을 집으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은 조경에서 계획할 수도 있다.

야외 공간을 사용하십시오.당신이 어디에 사느냐에 따라, 당신은 어떤 뒷마당을 찾기 위해 접근할 수 있거나 없을 수도 있다.

그리고 나서 그 유언장을 사용하라!많은 단순한 오두막집이 넓은 야외 공간 때문에 정확한 경이로운 나라로 변모했다. 꽃과 관목을 심어 야외 공간을 디자인하라.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을 놓아서 좋은 장소로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