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메타 기술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 설명은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지 않으며, 또한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사이트 전체의 증거를 공유하거나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불리하다. 예를 들어, 제대로 쓰여진 사람이 SERP에 있는 당신의 스니펫 스탠드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 중 많은 페이지에 대한 유사한 설명이 위협이다. 구글이 너무 비교할 수 없는 것으로 걸러낼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인상적인 판매 포인트가 워드프레스에서 나온 것이라면, 이 기사에서 이미 몇 가지 링크를 볼 수 있다면, 나는 이 기사를 수동으로 삽입하거나 다시 편집해서는 안 된다. 모든 것은 내가 어떤 게시물에 대해 하는 대로 이 기사를 쓰는 것이고, 캐쉬링크 라이트는 매일 블로그를 하는 우리들의 대화에서 벗어나게 된다. 지금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지 이해하라!블로그 안에 수백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우리들에게 그것은 기적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소비하는 노력은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WordPress와 관련된 모든 것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HTML 코드를 추가하여 구글 AdSense를 블로그에 포함시키는 것과 같은 주제를 설치하고, 약간의 이익을 얻기 위해, 몇 가지

캐시링크 사이트를 구입하는 강력한 기술은 특정 키워드를 자신의 위치로 연결하는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는 웹 사이트에 들어오는 링크가 다른 단일 기술보다 사이트 순위에 정확히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말해준다. 더 중요한 것은, 해당 링크가 개인이 최적화할 수 있는 키워드에 앵커 텍스트를 사용할 때, 해당 키워드에 대해 더 높은 순위를 매길 것이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 기업뉴스 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의 펼쳐진 메뉴에서 카테고리 인터넷 연결 클릭을 클릭한 다음 기본 워드프레스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를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기본 워드프레스는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로 제공됩니다. 이상하게도 섭취가 카테고리를 삭제하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든 후 카테고리를 편집하지 않고 첫 번째 카테고리 항목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카테고리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에서 아래를 보십시오. 그러면 카테고리의 체크 박스를 사용하여 폴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이 시간에는 저장, 추가 및 편집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일 전송 프로토콜(File Transfer Protocol, FTP)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인터넷 호스팅 멤버쉽에 연결한 다음 설치 파일을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적용할 도메인 및 폴더에 업로드하십시오.

플랫폼의 명성을 고려할 때, 블로거는 이러한 대부분의 사람들에 의해 평판이 좋은 블로깅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또한 그것은 무료라는 사실과는 별도로, 제휴 사이트의 착륙 페이지, 나쁜 SEO 관행, 스팸에 관한 새로운 법률에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

반면에,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검색할 때, 블로거들은 그 서비스에 대한 지불 때문에 블로그에 대해 심각하다고 여겨진다.다음 라운드를 사용하여 직사각형 도구, 736px X 584px 직사각형을 그리고 노란색 구배로 채워서 가능한 한 큰 페이지를 배경에 묶고 그 드롭 섀도우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었다.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여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사람들이 글을 쓰는 콘텐츠를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절대적인 교통량을 가져오는 것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이 될 수 있으며, 바로 블로그권에 있는 많은 A리스트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RSS에 대한 또 다른 사용법은 현재 블로그 검색 웹 페이지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블로그 페이지에서 RSS 피드를 색인한다.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테크노라티다.

많은 웹 호스트들이 도움을 주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모든 설정을 해 줄 것으로 보인다는 점을 고려하면, ORG라는 단어는 그리 어렵지 않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호스트가 판타스틱(그러나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을 직접 설치할 수 있다.

아래에서 나는 모든 과정이 특징적으로 설명되는 동안 정말 좋은 비디오로 당신을 안내한다.

사진, 비디오, 오디오, 포기 워드프레스의 클릭 한 번 업로드가 미디어 업로드와 관련된 내용을 자동으로 알 수 있도록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되어 완전히 설정됩니다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을 고려할 수 있는 플러그인 작업을 검색하기: 팁: 자신의 블로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발견하기 때문에 읽은 블로그를 가진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