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집 프레임은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손상되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프레임을 통해 벽 포르노 스타에게 3인치 손톱을 쏘고 싶을 것이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당신의 집 프레임은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손상되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프레임을 통해 벽 포르노 스타에게 3인치 손톱을 쏘고 싶을 것이다.

범죄자들은 판매 장치를 이해하기 위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 있다면,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 상품들을 당신의 시야에서 보관하라. 일단 당신이 사용하지 않는다면, 집 안팎을 산책하고 당신이 귀중품을 방문할 수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범죄 커튼을 방문할 수 있다.

블라인드나 음영은 가정 보안을 과대평가하고 진입을 막기 위해 지불하는 비용이 쉽게 적을 수 있다.

당신이 결정해야 할 첫 번째 요인 중 하나는 실제로 당신의 집이 미리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다. 주택 건설업자가 집을 미리 연결할 때마다, 그들은 주택 도난 경보 시스템으로 미래의 설치에서 그것을 준비한다.

가정 보안 장치 때문에 이미 당신의 문, 창문, 키패드, 동작 감지기에 배선이 열려 있다.

가능하면, 당신의 기존 경보 패널을 신뢰할 수 있는 만큼 미리 설치된 장치에 대한 정보를 똑같이 얻으십시오. 트럭의 재고를 작성하다 이미 주택에 배달이 설치되어 있다.

이것은 상당한 금액과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추가 요구 사항이 이미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이 사전에 연결되어 있는지 혹은 그렇지 않은지 확신할 수 없을 때, 당신의 건설업자나 부동산 중개업자와 연락하라. 그들은 희망적으로 더 많은 서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첫째, 가정용 보안 시스템의 다양한 유형, 특히 필수적인 아이디어 기능에 대해 더 중요한 것은 일반적인 제어판, 시스템 코드, 센서 및 장애를 포함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시스템들도 연기 감지기, 유리 깨짐 감지기, 폐쇄 회로 텔레비전과 같은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가정용 보안 요구 사항을 철저히 평가하고 보호 범위를 결정할 수 있는 경우, 다음, 무선 사용자를 위해 운동화를 설치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보안 경보 시스템 회사를 확보한다.

시스템은 결국 그 안에 설치되지만, 전문가의 도움 없이 유선형 시스템이 필요하다.

심장 발작과 다른 심각한 문제들은 경고와 함께 일어날 수 있다.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파란색 안에서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없다는 보장은 없다. 끊임없이 자신의 것을 감시하는 보안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이런 시기에 매우 편리할 수 있다.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의 문을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외부에서 개방하기 위해 임계값만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되어 있다.

만약 유리가 근처에 없다면, 레버 버전은 아마도 익숙해지기 위해 더 좋을 것이다.

그러나 주변 방어는 종종 탑승자에게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에 대해 이러한 유형의 엉성함을 유도하는 잘못된 보안 감각을 준다. 이러한 이유로, 주변 방어는 카메라 및/또는 움직임 감지기에 의해 침투하기 매우 어렵거나 증강될 수 있을 때 가장 효과적이다.

안전 조치를 가장 잘 이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당신의 재산에 대해 배워라. 어떤 종류의 잘 보호되는지에 대해 배워라. 여기 당신이 당신의 집을 외부에 알고 당신의 집을 전체 보안 수준과 맞닥뜨리도록 요청하는 질문에 대한 보고서가 있다.

당신의 문을 잠그는 것은 실용적인 강도 방지 시스템의 구성 요소다. 그리고 또한, 상당한 크기의 개를 건물에 두는 것 또한 효과가 있다.

그래서 이러한 것들이 무료 가정 경보로 간주될 수 있다는 느낌에서. 시스템

타이머를 구입하면 조명을 받고 몇 개 전에 걸어서 집에 오면 전화를 걸 수 있다.

더 높은 곳에서 도둑이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라. 당신은 기본적인 플러그인 유닛을 구입할 수 있고, 더 많은 선택권을 줄 수 있다.

집 보안을 강화하기에 좋은 장소는 당신이 당신 자신의 안에 있을 때에도 당신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앞마당에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표지판을 놓아라.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놀랄 것이다. 그리고 심지어는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불을 붙여야 했다. 그것들은 정말 효과적일 수 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집에서 동물을 구할 때 여전히 매우 효과적이다. 특히 설계된 동작 센서는 거짓 경보 없이 좋은 거래 55파운드를 수용할 수 있다.

설치자는 애완동물이 딜레마일 때 취할 추가 윤재승 예방책을 디텍터에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동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소파나 가구에 대한 동작 센서가 너무 가까이 있지 않은 것과 같은. 고양이나 개가 뛰어내리려면 잠재력이 존재한다.

소파 한구석에

아무도 강도를 당하는 것에 면역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집에 어떤 종류의 범죄 예방 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빡빡한 예산이라면, 심지어 저렴하거나 소위 무료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조차 무보다 더 낫다.

작업에 이미 해당 항목이 있는 경우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