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누군가가 공통의 수리를 할 수 있다면, 그 사람은 훌륭한 자동차 모델 거래에 효과가 있는 명백한 매뉴얼의 수보다 석유 유지 문제와 관련하여 마땅히 받아야 할 필요가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만약 누군가가 공통적인 수리를 할 필요가 있다면, 훌륭한 자동차 모델 거래에 효과가 있는 명백한 매뉴얼의 수보다 석유 유지 문제에 대해 적절한 수리를 원할 것이다. 만약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더 구체적인 문제에 직면한다면, 자동차 연도와 브랜드 이름을 얻기 위해 더 구체적인 매뉴얼을 가져야 할 것이다.

자동차 지하세계를 위한 팁과 제안만이 표면적으로 긁힐 수 있다.

물론, 많은 방법들이 정말로 필요한 지식 내부자의 노하우를 도울 수 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자동차 수리 가치를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엇을 시도하고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가?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들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개선을 한 뒷좌석 승객 모두에게 프렌즈,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제공하여 그들이 누구를 체크아웃하는지, 그들이 만족하지 않는지 말해주기 위해 모든 사람들에게 요청함으로써 일을 처리하라. 그들에게 실제 약속이 만족스러운지 아니면 괜찮은지 물어봐라. 그리고 수표가 합의된 금액인지 아니면 더 많을 수 있었는지 물어봐라.

당신은 이 가게에 차를 가지고 있는 일반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상점들은 당신이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들을 물어보라고 부를 수 있는 그들의 좋은 고객들을 추천할 것이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환경에서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점을 찾을 수 있는지 인터넷에서 검색하기 위해 이것을 하기로 결정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에 대한 광고는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고, 휴식이나 타이어에 초점을 맞추고, 몇 군데의 장소를 가지고 있고, 숫자에 대해 말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 사이에는 일반적으로 집에서 가까운, 직장에서 가까운 어떤 것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AAA 인증 상점을 알고 있다.

ASE 인증 기술자들과 함께 일했던 석유를 거의 바꾸지 않는 것은 진단 레슨으로 나를 놀라게 했다. 나는 심각한 BBB 흉터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훌륭한 상점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WOM은 사실 고객들이 내가 도둑이 운영하는 악추아 가게의 위치가 얼마나 멋진지 격찬하는 최악의 방법이다!

지역 소유의 상점들은 대개 신속하고 충분히 수리하는 데 큰 개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들은 도시의 이웃이고 고객 추천의 가격을 이해한다.

또한, 그들의 기계들은 모든 다른 자동차 모델들에 중고차매매 대해 지식이 있고 숙련되어 있다.

그들은 단지 하나의 브랜드로 전문화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모든 브랜드에서 그것들을 고칠 수 있다.

모든 소유주 매뉴얼에서, 이 문서는 당신이 해야 할 때마다 타이어를 회전시킬 때를 열거할 수 있다.

오일 변경, 튜닝 작업 시 및 타이밍 스트랩 변경 시기 세단, SUV 또는 트럭이 필요한 경우 시동을 걸고자 하는 경우 이러한 유지보수 항목에 대한 커버리지를 주력으로 설정하십시오. 유지보수를 예약하여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도로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할 수 있음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를 읽는 방법에 대한 팁은 그들에게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낡은 타이어 트레드도 친숙하게 만드는 데 시간을 들인다. 그들은 또한 타이어에 박혀 있는 물체를 보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교체되어야 하기 때문에 타이어가 고르게 접근하는지 여부를 구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차 지하세계에서의 팁과 제안만이 표면적으로 긁힐 수 있다.

물론, 어떤 기술은 실제로 필요한 지식 내부자의 노하우를 도울 수 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수리비를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엇을 시도하고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가? 자동차 고객들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스스로 추정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면으로 모든 것을 기록하는 것이다. 작업에 대한 견적,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의 세부 사항, 많은 것. 기계공이 서면 견적에 넣지 않을 경우, 너무 게을러서 사기를 당할 수 없거나, 아니면 게임을 하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중 어느 것도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가격과 보증 정보를 가지고 무장하고 나면, 비용을 낮출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자동차 가게를 찾기 위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입소문을 통해 친구와 이웃들에게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은 출발이다. 만약 당신이 같은 차를 가진 사람을 알고 있거나 이미 광범위한 일을 한 사람을 알고 있다면, 그들에게 먼저 물어보는 것을 기억하라. 물론, 가게를 결정할 때 다른 중요한 고려사항들이 있고 기계공은 당신이 읽은 휴게실로 차를 가져가지 않는다.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곧 프로페셔널이 브레이크를 6개마다 점검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으로 간주해야 한다.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거나, 꽥꽥거리거나, 갈고, 너무 낮게 내려가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읽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관련 사전을 설치해야 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