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자들이 영화 줍는 데 돈을 지불하는 것은 고려했을 때 놀라운 일이다.

Categories: 엔터테인먼트 - 영화

영화 수령 비용을 지불하는 은퇴자들은 대여 비용과 추가될 때 사용되는 가스 비용을 고려할 때 놀라워한다.

온라인 영화 대여 사이트는 외국 영화, 일본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온라인에 접속하기 위한 기본 항목을 모두 갖추고 있다.

인터넷 링크를 통해 대여하는 무료 영화를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는 사람을 스트리밍하는 것은 대여 웹사이트와 인터넷 링크를 통해 무료 영화를 시청하는 것은 보통 추가 요금이 없을 것이다. 게다가 많은 회사들은 DVD 플레이어나 비디오 게임 콘솔과 같은 도구를 통해 영화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

당신은 정말로 대여 웹사이트에 연결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하지만, 온라인 영화 대여 서비스는 지역 상점인 온라인 사업체들이 선반 공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거대한 유통 센터를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넓은 범위의 DVD를 제공한다.

그래서 아세요? 왜 대부분의 시간을 f-r-e-e-e 영화를 검색하고 몇 시간 동안 다운로드하는 데 보내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까? 매일 최소 비용으로 평가할 항목을 쉽게 선택할 수 있을 때 각 2센트씩?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닌가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장점은 하루 동안 언제든지 그것에 접근할 수 있고, 만약 그것을 통제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제때에 반환한다면 늦은 벌칙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약 1,000달러에 판매되는 TV가 20개 정도 있고, 약 150달러에 달하는 블루레이 플레이어 6명이 온라인 영화를 스트리밍할 것이다. 모든 새로운 TV들은 곧 순 스트리밍 기능을 갖게 될 것이고 언젠가는 잘 나올 것이다. 그리고 몇몇 기술자들은 옳다고 예측한다.

새로운 블루레이 플레이어들은 모든 모델에서 그것을 구입할 것이다. 그들은 더 싼 가격의 모델에도 큰 것을 포함할 것이다.

온라인 영화 대여는 어떻게 마법을 부릴까? 넷플릭스와 블록버스터 같은 서비스는 가입자들이 특정 수의 DVD를 동시에 빌릴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DVD가 반환될 때, 당신의 리스트가 있는 다음 영화는 월간 1, 2, 3편의 영화에 899달러, 1399달러, 넷플릭스에서 1699달러의 비용이 드는 사람을 배포할 수 있게 해준다.블록버스터의 추가 시청 옵션은? 블록버스터는 또한 영화를 빌릴 때 다운로드 옵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다운로드는 다운로드 요금과 실제 킥 리미트 영화의 사용 기간이 시작된 후 24시간 만료되며 30일 이내에 볼 수 있어야 한다.

온라인 영화 대여 사이트는 훨씬 더 다양한 것을 가지고 있다: 외국 영화, 일본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1은 찾기 어려운 아이템들 중 온라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영화를 다운로드하는 가격을 비교해 보는 것은 좋다. 어떤 웹사이트들은 다운로드 당 서비스를 항목화하거나 월간 구독을 한다.

또한 무제한 비디오 튜토리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단지 정액 요금을 부과하는 다른 많은 웹사이트들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VD 농구 선수와 거래하지 않을 손상된 DVD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DVD 플레이어 내부에 영화를 투자하는 것보다 더 좌절스럽고 짜증나는 것은 영화 사이트에서 VIP 회원이 되어 손상된 동안 신발 링크모아 없이 뛰는 것이 재생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하기 위해서입니다.이 항목은 더 이상 손상된 DVD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회사는 배송 봉투를 사용하기가 간단해졌고,/또는 우송료를 지불한다.

영화를 받는 즉시, 그들은 당신의 목록에서 다른 봉투를 나눠준다. 그것은 그것만큼 간단하다.

온라인 영화를 빌릴 때, 대여 서비스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들과 관련된 영화를 쉽게 정리할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그것들은 빠르고 이해하기 쉽다.

이 신세대는 여러분의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주고, 그것들을 하루 일과 시간만큼 작은 시간 안에 우편함으로 직접 보내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대부분의 서비스에서 거의 혹은 전혀 배송하지 않고, 여러분은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온라인 영화 대여를 위한 최고의 회사 중 하나는 넷플릭스다.

이튠즈에서 다운로드 형식으로 영화를 완전히 구입할 수 있습니다.임대료보다 비싸지만 원하면 이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