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차량 상점을 처음 검색하십시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이웃에 있는 믿을 만한 자동차 가게를 찾는 첫 번째 방법: 자동차 문제가 있을 때 대다수의 사람들이 화물차를 어디로 가져가는지 관찰하라. 어떤 자동차 가게에 대해 친구들과 이웃들로부터 의견을 구하고 그들이 어떤 경험을 했는지 제안하라. 실제로 어떤 수리 가게를 경험한 개인들로부터 리뷰를 함으로써, 당신은 수리 공장이 얼마나 존경스러운지를 결론 내릴 수 있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철인데, 비록 진정한 더위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자동차와 트럭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인하고 점검한다.

만약 당신이 이번 봄에 에어컨을 켜지 않았다면 그것을 켜라.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창문을 모두 열고 길을 따라 날아가고, 벌레가 이빨에 꽂혀 있는 것을 확인하라.

자동차의 제목을 사용하고 무료 자동차 매뉴얼을 찾기 위해 온라인 검색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수리 작업 매뉴얼을 사용하여 필요에 맞는 매뉴얼 유형을 찾는 것이다. 기본 수리 작업과 진단 핸드북 등 선택할 수 있는 수 많은 수의 제품

부동액은 당신의 목록에 있는 다음 제품이 되어야 한다.

가장 추운 온도 수준에 적합해야 하고, 충분한 온도가 필요하다. 윈드실드 세척액은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배수하는 것을 잊고, 할 수 있다면 빠른 린스를 제공하고, 당신의 위치에 맞는 겨울 시즌 공식으로 그것을 바꾸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미세한 튜브는 얼었을 때 터질 것이다.

당신이 하는 서비스나 수리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라. 편리하게 보관하면 차를 정비사에게 가져갈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게에서 차를 가지고 온 지 꽤 되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당신이 한 달 전에 그것을 가져갔을 때보다 문제를 제기할 때 차를 가지고 들어갈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후드를 들어올리고 더러운 교체나 청소 부품을 손에 넣기를 주저한다.

오히려 그들은 지역 정비사에 의존한다.

역설적인 것은 약간의 차량 지식과 몇 가지 도구가 서비스 기술자의 도움 없이 호스, 플러그, 기본 부품을 바꾸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훨씬 더 경제적이다.

만약 누군가가 어떻게 개발되었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당신의 자동차를 다루고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자동차와 트럭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해를 끼칠 수 있고, 그들이 그 일을 처리한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이 실제로 당신의 특정한 중고차수출 자동차 제작과 모델 작업을 훈련하고 경험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다.

매장의 특징과 이점을 위해 매장을 점포에 추가하여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하더라도, 센터가 보증 기간이 길어지더라도, 무료 비상 견인, 예우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편의 시간 연장을 사용하는 것이 항상 좋은 선택 방법은 아니라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근처에 위치한 상점이 온라인 구글인지를 찾는 데 좋은 장소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니다.그리고 다른 온라인 검색 엔진은 종종 당신의 위치에 따라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이 리뷰를 확인하면 이전 고객이 매장에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 개념을 제공할 수 있다.

전문적이고 잘 조립된 것으로 보이는지 보기 위해 시설 웹사이트를 보는 것도 훌륭하다.

난방된 차고는 자동차에 너무 많은 차이를 만드는 것을 피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자동차 리프트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신체 주위에 편안하게 맞는 커버를 구입하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자동차 리프트 수리로 시작해서 자동차 리프트가 선두에 있고, 만약 당신이 자동차를 포장하기 전에 자동차를 포장하기 전에 장기 보관에 순위를 매기기를 원할 것이다. 그러나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당신이 실제적인 개인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커버해야 할 몇 가지 기본이 있다.

만약 당신이 유용하다면,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중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을 위해 가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행하도록 하라.

교통수리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의심스러운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과금을 지불할 것이다. 그래서 좋은 사이트와 증언을 가진 사람을 찾거나 친구로부터 그들이 훌륭하다는 소식을 듣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페인트 없는 손상 복구 작업은 10년 이상 지속되어 왔으며, 처음에는 중고차를 고정하고 중고차와 트럭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한 지역 자동차 및 트럭 대리점에서 시작되었다(헤드라이트 수리와 같은) 페인트 없는 손상 제거는 작은 움푹 들어간 부분과 딩을 마사지하여 고정하는 것이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바퀴와 브레이크스테이가 매미 앤 스팬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