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게시할 재생 품질에 대한 비료와 관련하여, 여러분은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도록 흥미롭거나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상황도 게시할 필요가 있다.

Categories: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당신이 게시할 재생 품질에 대한 비료와 관련하여,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도록 흥미롭거나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상황도 게시할 필요가 있다.

물론, 그들은 그것을 재미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연주하기 위해 2위를 주지 않을 것이다.

YouTube 키워드 – Google 및 Google 검색 엔진과 같은 내부 YouTube 검색 엔진에서 동영상을 지원하려면 해당 키워드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대상으로 하십시오.

유튜브 동영상의 질은 어떤가. 사진과 음질은 동영상의 제작자에게 내려갔지만, 유튜브에 있는 비디오의 일반적인 재생 품질은 좋다. 비디오가 즉시 시작되는 것뿐만 아니라 지연도 거의 없다. 비디오는 잠시 멈추거나, 앞으로 빠르게 또는 다시 감아야 한다.

이를 실행함으로써 시청자와 신뢰를 쌓고, 마케팅 계획의 다음 부분으로 넘어갈 준비가 된 사람들을 미리 자격을 갖추게 된다. 또한, 당신은 훨씬 더 긍정적인 논평과 구독자, 그리고 비디오가 어떻게 당신의 문서를 검색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는지 훨씬 더 큰 기회를 얻게 된다.

만약 여러분이 현재 유튜브에 더 많은 잠재적인 사업이나 그렇게 하기를 원한다면, 이 정보는 단지 내부에서 유튜브를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방대한 방법에 익숙해질 것이기 때문이다.

유튜브 마케팅의 아름다운 점은 다음과 같다: 당신은 이것을 스스로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온라인에서 소매 사업을 경험하지만 꽤 새롭고 한 사람이 당신에 대해 들었다면,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제품을 얻을 것이라고 믿을 것인가?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사람들이 욕구를 느끼도록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팔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 물건들은 현 밤알바 수막, 전단지, 그리고 단순한 광고에 관해서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종류의 광고는 기본적으로 집에서 만드는 간단한 비디오 도움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유튜브 교통은 계속 치솟고 비디오로 계속된다. 마케팅은 방송의 행락에만 더 좋아졌다.최근까지, 마케팅 담당자들은 디지털 비디오로 시청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돈을 지불해야 했다

또한 웹사이트에는 잠재 구매자가 이용할 수 있는 비디오 장이 있어야 한다.

당신의 생각과 비전의 한 장을 위해 유튜브 마케팅은 당신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다.

그것은 작가들에게 미개발된 무대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의 경쟁에서 벗어나서 일정을 팔기 위해 비디오를 해야 한다.

그런 식으로 시청자를 이용하는 신뢰를 쌓고 마케팅 계획의 다음 부분으로 넘어가기 위해 준비된 사람들을 미리 자격을 갖추는 것이다. 또한 훨씬 더 많은 긍정적인 의견, 구독자, 그리고 동영상이 대개 정보를 찾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될 가능성이 더 크다.

한 가지 간단한 예를 보려면,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수 톤의 트래픽을 고용할 수 있는 예를 보려면, 검색 상자와 함께 유튜브를 확인하고, 재미있는 비디오 편집을 검색하고, 최상위 레벨로 표시된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단지 누군가가 AFV에서 가져와 하나로 편집한 몇 개의 다른 클립일 뿐이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상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사람들이 욕구를 느끼도록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제품을 팔 수 있는 잠재력이다. 그러한 것들은 배너, 전단지, 간단한 광고 재생산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게다가 광고와 관련된 것들은 당신이 가족으로부터 온 쉬운 비디오보다 기본적으로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인터넷과 같은 사이트를 얻는 것이 인터넷과 같은 새로운 형태가 사람들이 제안하기 전에 교통을 정확하게 하는 것은 큰 일이다. 그러나 검색 순위가 있는 깊은 곳에서 마케팅 비디오에 사용하는 몇 가지 간단한 속임수는 모두 시간의 끝까지 무료 장기 트래픽을 만드는 방법을 배운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상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사람들이 필요로 하게 만들 수 있다면, 물건을 팔 가능성이 있다.

그 물건들은 현수막, 전단지, 광고 복제품으로 하기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형태의 광고는 당신이 집에서 온 단순한 비디오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팁 1은 위와 같을 것이다; 여러분의 비디오를 매력적이고 흥미롭게 만들 뿐만 아니라, 주의를 끌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