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와 함께 빚을 피하는 것은 영양가 있는 식사, 오염되지 않은 개인적인 상황에 대한 올바른 조언이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빚과 함께 갚지 않는 것은 영양가 있는 식사, 오염되지 않은 개인적인 상황 당신의 차와 심지어 집까지 빌려주는 것은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일상생활에서, 당신은 모든 비용을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4) 당신이 버는 것보다 비용을 절감하라. 나는 당신이 소리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사람이 나에게 불길한 풍경에서 가장 명백한 것을 말하는가? 자, 여러분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하지 않고,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는 사람들의 수에 매우 놀랐을 것입니다. 이것은 재정적인 면에서 볼 때,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쓴다는 생각은 생각할 수 없는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 하지 마세요.대부분의 개인 재무 목표와 관련된 중요한 근거는 스프레드시트나 서류에 기재된 저렴한 가격입니다. 개인 예산을 작성하려면 월초에 모든 지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일상의 생활 비용에 대해 잊으면 안 됩니다. 임대료 및 임대료에 대한 모든 것을 포함하면 얼마나 사소한 것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공과금 및 연료에 대한 식료품 비용 계획 경비도 포함해야 합니다. 구성품을 지불하고, 더 높은 수입을 소비하지 마십시오.여기 무슨 일 있어요? 빚 때문에 네 목숨이 빼앗기고 있는 거야! 여러분의 개인 금융 문제가 여러분의 건강을 해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육체적, 정신적인 것 모두에 영향을 끼친다. 당신은 놀랐는가? 지금 여러분이 관찰하는 것처럼, 개인 금융 문제는 여러분의 감정적인 행복으로부터 진정으로 얽혀 있고, 그것들은 임상적인 우울증과 불안 증세를 발전시키는 것으로부터 증가할 수 있습니다.당신이 스스로에게 주장하는 현재의 경제 상황에 대해 장담하는데, 나는 단지 내가 진정으로 로또를 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우리 모두 그렇지만 통계와 재정적인 사실들은 복권에 당첨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당첨되기 전에 파산하고 더 나빠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 부, 부, 명성을 추구하는 많은 사람들 가운데 당신이 모든 사람들이 돈이 그들의 문제에 대한 반응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고 생각하세요; 돈을 평가하는 방식이 해결책과 함께 문제일 수도 있어요.당신은 보통 재정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모든 재정에 대한 노하우를 증가시키기 시작하는 것이 당신의 관심사이다.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가격대를 준비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재정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단기적이고 장기적으로, 아무도 당신의 목표가 불행해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목표를 현실적이 되게 하라.목표를 실현하기 시작하다.불필요한 부채는 피하세요. 왜냐하면 전염병이 부채로 가는 것은 당신이 매달 이자와 그 회비와 관련된 다른 수수료들을 잃기를 원한다는 것을 확실히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심지어 낭비할 기회조차 갖지 못할 돈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단순히 우리의 길을 가는 동안 그리고 당신이 개인적인 fina라고 말한다면 결코 그 달러들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소셜 블로그, 그 다음에 당신은 그것에 권한을 부여 받았다. 그들은 젊은이들을 위한 재정 조언의 자원으로서 작용하고, 이것들이 빨리 제시되어 진정으로 이해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보통 이자율의 유형에 관하여 매우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용카드는 멋질 수 있 바이낸스수수료 지만 불확실한 경향이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인해 신용카드는 당신이 깨달은 것보다 훨씬 늦게 당신에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어떻게 완벽한 책을 고르고 돈을 대출 회사에 보관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아니, 나는 단순히 도서관 카드를 얻으라고 제안하려는 것이 아니다. 나쁜 책을 미루는 것은 돈을 낭비하는 것만큼 나쁠 수 있다.

당신이 인생에서의 당신의 무대에 대한 그 책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몇 가지 행동들이 있다.

개인 재무 계획을 작성할 때 시작하는 것은 당신의 재정 예산입니다. 예산이 없으면 당신은 당신의 재정에서 계획할 것이 없습니다. 당신의 예산이 효과적이기 위해 당신의 재정에 정확한지 확인하라. 지출 비용을 과소평가한다고 확신하는 곳에 할당해야 한다.

예산에 접근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확실히 보장될 것이다.당신이 돈을 버는 것보다 적게 투자한다.

사실 그것은 우리 대부분이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고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버는 돈을 저축할 수 있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다.현금이 어디에 낭비되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비용을 절약하면서 동일한 결과를 얻기 위해 방법을 바꿀 수 있습니다.여기 난방하기 – 당신이 멜로디를 들어봤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이 겨울의 한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을 지경에 이르도록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난방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재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2도 정도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가스로 많은 5%의 온도 조절기를 남겨두게 될 것이다.당신이 지금 당신의 돈을 어디에 쓰는지 생각해보세요. 매일 커피나 음식을 가져가거나 그런 종류의 다른 종류와 관련된 경미한 지출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