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는 저축한 돈을 은행 회사에 거액을 지불하는데 쓰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저축한 돈을 은행 회사들에게 큰 돈을 지불하는데 쓰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의 신용카드를 종이 핀처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인사말 카드의 기능을 잘못 해석합니다 그것은 현금의 대안이 아닙니다. 그것은 현금이 양립할 수 없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합니다.예를 들어, 당신은 2만 달러를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금으로 된 보석들을 위한 시장 가게로 갑니다 이제 구호 프로그램의 기능을 살펴보자개인 금융의 가장 간단한 기본은 당신이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하고, 수표를 0 또는 가능한 낮게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신용점수를 가장 많이 반영하는 더 나은 범위를 사용할 수 있는 신용은 당신의 진술에서 바이낸스 가장 최근의 잔액을 반영한다.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매달 전액 지불하든 말든 당신은 그 이상을 초과하지 않을 것이다. 사용 가능한 신용 등급의 30%를 더 적게 사용할수록 더 좋습니다.상당한 양을 필요로 하는 행사 계획 및 일정 계획 출산, 결혼 심지어 생일 같은 이벤트들은 놀랄만한 일이 아니다 여러분은 곧 다가올 개인이 온라인 재활용을 절약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같은 것은 집 개조, 휴가 여행, 자동차와 같은 주요 구매에도 있다.

행사 기획 및 일정 수립과 주요 구매에 대한 보다 성숙한 이해로 달성됨결국, 정확히 말하자면, 개인은 자기 자신이고 금융은 돈을 내는 방법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왜 돈을 지불하는지 모른다면, 분명히 사람은 그것을 지불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을 더듬을 것이다. 팁 1은, 당신이 왜 이것을 배우고 있고 당신이 어떤 재정을 소비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다.왜 혁신하거나 멋지게 바꾸고 싶으십니까? 일관성과 지속성은 당신의 목표를 성취하는 다음 단계에 도달한 사람들에게 존경할만한 특성이다.자신의 재정을 관리하기에 너무 늦은 적이 없다. 사람은 몇 살부터 몇 살까지 투자하느냐에 관계없이 계속 이익을 얻는다. 당신이 일찍 시작할수록 더 좋으나 결코 너무 늦은 적이 없다.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항상 만기일 이전이나 마감일 이후 청구서 지불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온라인 결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 가치가 있을 수 있지만, 연체료와 인상된 이자율을 고려할 때 이 금액은 최소가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 우리가 목적을 다루도록 하자면, 여기서 당신의 재정에 영구적인 장애가 되는 문제를 보는 것이다! 왜 묻죠? 자, 다음 5단계의 숙달 없이는, 재정적인 성공과 재정적인 자유에 대한 목표를 가질 필요가 거의 없을 것입니다! 확실히 왜 어떤 업계의 큰 선수들이 코치를 가지고 있는지, 오프라에는 인생 코치가 있고, 스포츠맨과 농구선수들은 코치들과 멘토들을 가지고 있는지, 모든 나쁜 경기가 결국 코치와 운동을 하게 될 것이다. 왜 그럴까? 큰 재정적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혼자만 성공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항상 팀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큰 가난을 이룩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그것을 생각한다.

왜 시간은 필수적인 측면인가? 왜 우리는 좋은 개인 금융을 거의 구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없을까? 문제는 무담보 채무를 줄일 수 있는 시기이다. 게다가, 사람들은 개인 금융 유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그들은 필요한 양의 전문지식을 얻고 결제 아이디어에 대해 아는 시간이 필요하다.일단 당신이 그곳에 기초적인 것들을 마스터하면, 돈의 달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지금 나의 초점은 일, 놀이 그리고 삶에 대한 새로운 개념들을 가르치는 책들에 있다.

단지 흥미를 돋우는 책을 찾기 위해서. 그 대신에, 나는 그것을 내 큐에 넣고 기다린다. 나는 항상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자료들을 다시 우선시하고 검토한다; 바라라. 책은 30일 후에 적용가능합니다. 나는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나의 활동적인 대기열에 넣을 것이고 그리고 통과하였습니다.혁신하거나 유익한 결과를 변경하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관성과 끈기는 높은 수준의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특징이다.이제 개인은 재정적인 블로그가 당신에게 얼마나 좋을지 그리고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사람안의 당신의 의무입니다 당신의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들 중 하나를 체크하라 이 코멘트들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고 당신의 학습곡선을 단축하기 위한 제안을 할 것이다.2) 이해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을 발견하라.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특정 개인 금융의 전문가가 되는 것은 은행에 있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소득과 부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내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