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라. 왜냐하면 장소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해주기 때문이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라. 왜냐하면 그곳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해주기 때문이다. 부동산 경기장에 관한 모든 것은 당신이 준비해야 한다!어떤 것이든 이윤을 남기는 비결은 항상 싸게 사고 비싸게 팔리는 것입니다. 현재 주택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내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에는 60%가 절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 또는 파격적인 방법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아주 훌륭한 또 다른 방법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당신의 거래를 통해 얻으세요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은 도매상이지만, 그러나 심층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부동산을 관리하거나 구입하고 저축을 당신에게 전달하는 것, 부동산 중개상들 일반적으로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 읽을 수 있는 하나의 전자 우편함에 대해 당신의 거래를 바로 보내줍니다. 실사구시하다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의 마케팅은 대략적으로 응답 점수가 아닙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에게만 관심이 있는 훌륭한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이야기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에게 적절한 종류입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응답의 메시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가장 좋은 환경에서 웨딩플래너를 할 수 있는 것이 주요 사항이다. 전 세계적으로 위험이 시장 투자자가 되기 위한 큰 요소일 가능성이 있다.

컴퓨터를 어떻게 보호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전자 상거래 실체에 잠겨 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보호된다. 당신이 부동산 시장에서 할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의심할 여지 없이 또 다른 산업 투자 계획이 있지만, 대개 누군가가 그것에 충실하고, 그들의 학습과 발전을 유지하면서, 시장과의 네트워킹과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부한다면, 그들이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재정적인 레버리지와 빠른 현금 출시가 부동산 가치, 그리고 현실(금융 위기)이 가격을 붕괴시켰다. 정확히 왜 부동산 투자가 실제로 또는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하는가? 각 주택과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었을 때, 그리고 부동산 가치의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초심자를 위한 투자에는 좋은 출발을 하고 경제적으로 매장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이 포함된다. 다행히도, 당신은 수십 가지의 다른 방법으로 수백 가지의 변화를 보고받게 될 것이다. 몇몇 방법은 다른 방법보다 더 잘 작동할 것이다 – 개인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거나 임대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수 있다.

선택형 이동 주택 실제 친화력이 없는 것들을 하는 데 성공할 확률이 훨씬 낮아야 하지 않습니까? 그럼 아마도 이제는 당신 자신의 부동산 투자 수업을 디자인할 때가 된 것 같다.나는 많은 시간을 공매도, 도매도, 투자포기 등에 대해 배우는데 소비할 것 같지 않다. 특히 단순히 풀타임 투자자로 간주되지 않는다. 내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온다.결과: 실현 가능한 턴의 감소 없이 통화량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이는 매우 컸습니다. 왜냐하면 리드의 처리를 위해 여행 센터에 높은 요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실제 리드에 대한 비용만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많은 비용을 절약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제 모토로라 ROI(ROI)가 증가했습니다. 실제 통화라면 많은 부분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아, 대승.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면, 나는 당신이 시도와 같은 주어진 전략에 관한 책 한두권, 또는 명백하게 어떤 좋은 코스에 대해 대답하기를 추천하고 싶다 그리고 어떤 스타트업 회사를 시작하기 센텀상가 전에 그것을 분류하는 것은 좋은 것이다 당신은 첫번째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그래줄래요? 나는 생각하지 않았고 그 결과적으로는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예측 가능한 것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대부분의 미국은 전문 투자가들이 기회를 보고 그 기회를 넘어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이 제로였던 거래의 바깥쪽으로 우리를 이끌 수 있다!수익 창출의 비결은 저매입, 고매도입니다. 현재 주택은 분양 중임 올해 부동산 시장의 40%, 내년에는 60%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할인된 부동산을 매입하여 기존 또는 파격적인 유형의 절차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당신의 부동산으로 주택대출을 받는다. 당신이 그 부동산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이 방법이 매달 할부가 필요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또한 당신이 특정한 구매율보다 더 많은 돈을 운용하는 가볍고 휴대할 수 있는 이자를 충당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매달 수익과 관련된 것을 소유하고 있다면, 그리고 돈을 벌기 위해.로피트, 그것이 바로 중요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