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러한 통로가 없는 경우 모든 집 진입로가 데드볼트로 보호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현재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집으로 들어가는 모든 진입로가 데드볼트로 보호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표준 스프링 래치 잠금장치는 쉽게 예방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도둑을 막기에 불충분할 뿐이다. 데드볼트는 어떤 문의 보안도 상당히 증가시킬 것이다.세 번째 요소는 당신의 위치에 있는 911 서비스 입니다. 많은 것들이 잘 작동하고 몇몇은 그렇지 않다. 당신이 911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통제는 없지만, 당신은 정치적 절차를 통해 문제를 강조하고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

현관문에 튼튼한 볼트가 있니? 3인치 나사로 잘 보호되고 있는가? 데드볼트는 모든 외부 도어에 필수적인 또 다른 수준의 보호 기능이다.주택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도록 시도하십시오.가장 원치 않는 것은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 단지 현금 낭비가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주택 구조가 대처할 수 없는 경우. 만약 오작동이 일어나면 온 가정을 위협할 수 있어. 반면에, 만약 당신이 무작위로 무선 시스템을 갖게 된다면, 이것은 당신의 보안 요구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범죄자들은 최소한의 저항의 과정을 밟기를 원한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위치에서 더 많은 보안 절차를 가질수록 훨씬 더 낫다. 그것들은 당신이 그것들을 보호하기 위해 당신의 소유물에 대해 충분히 신경 쓴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에, 심지어 상대적으로 효과적이지 않은 조치가 가치 있을 수 있는 이유는 궁극적으로, 그들은 의아해 할 수 밖에 없다.그들이 감옥에 가게 될 수도 있고, 더 나빠질 수도 있는 몇몇 보 하나님의교회 안상 놀라운 일이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어떤 양의 가정 보안상 많은 범죄자들이 심지어 시도조차 하지 못하도록 방해할 것이다.교육 및 지원 – 지속적인 실시간 지원과 함께 충분한 초기 판매 및 제품 이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함 이 딜러점 프로그램이 해당 제품 판매에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시겠습니까? 걱정거리가 있을 때 그들이 전화를 받기 위해 그곳에 있을까? 가장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을 위해 있을 헌신적인 제휴 매니저를 얻기를 원할 것이다.보안 시스템도 마찬가지로 누군가 내부 침입을 결정하면 집에 보안을 더한다.

집을 감시하고 있는 당신의 경비 회사에 알리는 알람이 즉시 울린다. 연락이 되지 않으면 응급 상황 직원들은 순간 내에 도둑을 피한다.

이것은 강도가 집에 침입하는 시간을 상당히 단축시킨다. 그리고 그들이 붙잡힐 기회를 증가시킨다.이것은 사실 단기간 동안 보안 시스템을 얻기 위한 가장 저렴한 방법이다. 경보 설치 회사가 당신에게 무료 보안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간략하게 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스템은 가젯에 제한될 것이다. 일반적인 무료 거래는 3 도어 센싱 장치와 1 모션 디텍터 이다. 이것은 다음과 같다. 극도로 제한된 시스템과 부분적인 보안만 제공 알람 비즈니스는 추가 비용으로 추가 가젯을 설치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시스템의 문제는 당신이 월별 추적에 소비할 때마다 실제로 시스템을 위해 지출하고 있는 아주 작은 보안 이외에도 파괴 저항성 적외선 da가 내 목록에 있다는 것이다최대 80피트 떨어진 곳에서 야간 시력 기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가 있고 자연적으로 완전히 내후성이 있으며 완전히 조정 가능한 y/night 고해상도 컬러 돔 캠보안의 첫 번째 층은 본질적으로 심리적인 것이며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보안의 어떤 유형에는 반드시 포함된 물리적 층이 있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한 예는 죽은 볼트다 왜일까? 정신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정말 침입을 피할 수 있다.

또 다른 예로는 보안문 버팀대가 있다.

문 버팀대는 250파운드의 남성도 문을 시작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개발은 견디기 힘들고 걱정스러운 부동산 소유자로서, 우리는 항상 우리 집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를 원한다.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가장 최신의 집 보안 장치들이 있다.

이것들은 훌륭한 집 보안 시스템의 일부일 수 있다.

현대의 집 보안 시스템은 전형적으로 무선 혁신을 사용한다.

감시 cams 그리고 그것의 알람과 함께 인터넷에 연결되어있다 이것은 실제로 동작 감지기의 그것보다 더 비용이 많이 들고 더 효율적이게 생각되지 않는다.두 번째 측면은 추적 서비스 이용에 대해 당신이 요청하는 절차 입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어떤 주문을 사용하게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