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엄청난 양의 도스 비디오 게임을 구입하여

Categories: 오락 - 온라인게임

정확히 말하면 다운로드 가능한 500개가 넘는 도스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

이것들은 수십 년 전에 출시되기 위해 많은 인기 있는 타이틀의 공유기, 프리웨어, 데모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도스 프로그램들 중 상당수는 블리자드와 관련된 멋진 회사들을 위한 시작이다.d, 아이디 소프트웨어, 웨스트우드 그리고 많은것들온라인으로 재생하면 하드웨어에 결함이 없을 수 있는 큰 이점이 있습니다. 긁힌 CD나 시스템에서 다운로드되는 바이러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그것은 아마도 인디 500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스릴을 느낄 수 있고 약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게임들은 항상 가장 사랑받는 것 중 하나이고 오랫동안 이용 가능했다.제2차 세계대전의 전투기는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 Thunderbolt와 심지어 모기마저 황량한 프랑스 국토의 거친 지형을 이용하는 데 있어서 훨씬 더 만족스럽다. 항공기를 안전하게 운항하기 위해서는 조이스틱과 컴퓨터의 추가 제어 옵션을 이해해야 한다.

이 비행기들은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열정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그러나 그들은 목표물에 대한 정밀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재미를 선사한다.

루비는 모든 VIP 매니아들을 위해 레드 카펫을 깔고 싶어합니다. 이것은 낮은 순위에서 우수한 등급에 이르기까지 VIP의 5가지 장점을 가진 게임의 왕관 보석으로 여겨집니다. VIP 래더는 레벨 1 오팔, 레벨 2 사파이어, 레벨 3 다이아몬드, 레벨 4 에메랄드, 레벨 5 루비가 각기 다른 레벨에 도달하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루비가 각 계층에 따라 보상해주는 게임에 대해 당신이 많 http://mrbank4u.com 이 플레이하고 내기를 한다.

무제한 중요 정보 어떤 새로운 게임을 해야 하는지 잘 모르세요? 상점에서 추측하지 않거나, 실제로 어떤 것이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기 위해 임의의 사례를 읽는 것 온라인 대여는 많은 동료 리뷰, 비평 리뷰, 게임 플레이 비디오, 영화 예고편 및 스크린샷을 여러분의 손가락 개념에 모두 제공합니다.이러한 게임의 제어는 매우 간단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할 때 자전거를 제어해야 합니다. 점프를 하고, 위, 아래, 왼쪽, 오른쪽, 그리고 많은 스턴트를 수행합니다. 또한 자동차와 효과적으로 관련이 없는 온라인 주차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들 중 일부는 매우 다른 종류의 차량을 사용한다.

물론 견인차, 괴물 트럭, 2층 버스도 있다.

그러나 또한 저장할 수 있는 범선, 요트, 오토바이도 있다.

또한 헬리콥터와 비행기 주차 게임, 또는 아마도 우주선을 이용한 온라인 카지노 게임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