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최대한의 성과(리더, 전환, 영업)를 얻으려면 조직 내에서 수행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반드시 적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입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다음은 최대한의 성과(리더, 전환, 영업)를 얻으려면 조직 내에서 수행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반드시 적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입니다.경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회사는 경험이 많을수록 더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이해하게 됩니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그것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새로운 것이므로 경험이 많은 소수의 온라인 마케팅만이 아직 걸음마 단계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아직 걸음마 단계입니다.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교육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물론 훌륭한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경험이 있는 사람들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망치는 것 당신이 원한다면, 이것을 약간의 소금과 함께 가져가라. 그러나 이러한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에티켓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전업 직업으로 돌아가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7인조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다.

당신이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활용할 것인지 결정했을 때,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인 당신의 온라인에 많은 트래픽을 다시 전송하고,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인 당신의 SNS 마케팅에 대해 물어보고, 참여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조심스럽게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로 그들을 안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문제를 다룰 때, 당신이 빠른 답변을 제공하라.더 자세한 설명은 나의 블로그 사이트에 있다.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포스트를 만들 때, 또는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한 당신의 선택이 무엇이든 간에, 당신이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반면에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당신이 그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 오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것의 철자를 정확하게 쓰고 구두점을 사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필요한 곳에당신의 모든 소셜 미디어에서 완전히 공짜로 무언가를 제공하라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따라, 당신이 제공하는 마케팅 회사라면, 웹사이트 홍보에 관한 무료 eBook 당신이 수의사라면 파란색과 분홍색 칼라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것을 나눠주어야 한다 Y오직 당신의 창의성과 예산 계획에 의해서만 제한된다.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조직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지기 위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나타날지 이해하고 그들이 무엇인지를 아는 즉시 그것을 실행할 수 있어야 한다.

이상적인 목표를 만든다.예전에는 정반대라고 믿었지만, 버추얼 핸드셰이크의 공동 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마음을 바꿨습니다.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드, 사무실 관심사 및 직장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합니다. 무엇을 식별해야 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당신이 매우 잘 이해하고, 잘 조사되고, 잘 검토된 답변들을 발표한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검토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그들이 무엇인지를 이해하는 즉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에서 발견될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을 가능하게 만들 수 있어야 한다.

그의 최고의 목표.프로필이 설정되면 소비자, 가족, 친구 구성원을 초대하여 조직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는 SNS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주소록 도구를 활용하여 개인별 연락처를 탐색합니다. 이렇게 하면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달 안에 만약 당신이 게시물과 업데이트와 함께 당신 자신에게 말한다면, 친구와 팔로우를 포함한 당신은 더 이상 다음과 같이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모든 사람들이 샴페인을 잘 이해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아주 오래되어야 한다.

훌륭한 프로그램이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쉽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린다.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실제로 그 과정에 참여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같은 방법으로 실행하라.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지는 않을 것이다, 만약 잘 된다면, 그것은 당신의 많은 시간을 들일 것이다, 특히 시작에. 그러나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안정될 것이다!# 3 – 당신의 작문 실력은 그래피티와 유사하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자료를 작곡하고 전달할 수 없다면(또는 당신을 위해 작곡할 대필가를 고용할 수 없다면) 이런 종류의 사교활동은 잘 할 수 없을 것이다. 소셜은 흥미롭고 흥미롭고 신속한 작품으로 관객을 끌어당기는 것을 나타낸다.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