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라와 전 세계적으로 볼만한 곳이 많다.

Categories: 음식 - 레스토랑

이 나라와 전 세계적으로 볼만한 곳이 많다. 만약 당신이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 자신의 목덜미에서 출발하라. 당신이 자동차와 트럭으로 여행할 때 기름값과 저렴한 숙박비만 지불하면 된다. 당신은 한번에 그것을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장소를 리스트로 만들어서 한 곳을 조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매 방학이나 3일 주말 잘 알려진 여행지로는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금문교 등이 있다.

더 작은 개념으로는 당신이 태어난 의료 시설이나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달콤한 곳을 만드는 공장이 있다.

트리베카에서 소비할 또 다른 환상적인 장소가 있다.

이 커뮤니티에 등장하고 있는 최신식 식당들이 있지만, 몇몇 최고급 식당들은 랜드마크, 로칸다 베르데, 그리고 노부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 내려가는 것은 약간의 여행이다. 그러나 그것의 가치가 있다.

그러나 약간의 연구를 해라. 먼저, 당신은 많은 식당 메뉴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메뉴를 비교하는 것은 단지 저녁식사만으로 돈을 절약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다.저렴한 디즈니 세계 레스토랑을 찾아라. 그러나 당신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저렴한 소비를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각각의 장소에서 같은 품질의 물건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체인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은 확실히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다.

나는 우리가 익숙함의 편리함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함께 해 왔다.산타페에서 친척들과 함께 하루를 보냈고, 우리가 굶기 시작했을 때, 나는 동네 식당들 사이에서 시도하고 싶었다. 그러나, 나는 전복되었다. 나의 딸은 내 아들이 싫어하는 매운 음식을 먹지 않을 것이다. 나의 나머지 절반은 음식 소화장애가 있고 우리는 결국 식욕부진을 돌보는 체인 샌드위치를 먹게 되었다. 지역 음식을 시식하고 싶은 나의 욕망을 위한 것은 아니다. 소스들은 벨벳이나/또는 하얀색 소스들을 멀리하려고 노력하라. 차라리 토마토를 기반으로 한 소스들과 함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대부분의 마리나라 소스는 흰색/크림 타입보다 칼로리와 지방이 적다.어려운 재정 시기에 당신의 부품과 부품 사이즈를 바꾸려는 유혹이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곳에 저축하기를 바라는 것은 이해하기 쉽다. 그러나 당신이 변화를 만들 때 위험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네, 지역 식당에서는 꽤 맛없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드문 일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저는 메뉴 제공과 음식에 대한 토론에서 보여지는 열정과 창의력에 압도당합니다. 저는 개인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오래된 가족 레시피에 대해 칭찬할 때 그 얼굴들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즐기는 것에 대해 질문할 때, 그들의 식당처럼 그들은 나와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파스타 소스를 사랑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레스토랑에 계속해서 돌아올 것이다. 만약 그들이 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소스가 다양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들은 실망을 남길 것이다.만족해. 만약 네가 스스로를 되찾을 수 있는 한 가지 가능성을 더 얻을 수도 있지만,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그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진짜 영국 술집인 빅토리아 시대 술집을 찾고 있다면, 그것은 더 프린세스 루이스 다른 즐거운 런던 식당들과 술집들이 더 많은 것을 체크할 가치가 있다.

런던 레스토랑이 가는 대로 http://www.francekimchifestival.com , 술집은 대개 주류 식당보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그들의 음식이 수준 이하라고 추천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내부는 극도로 우울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그 위치는 합리적으로 평화롭고 테이블 사이의 공간이 완전히 허용된다. 무료로 토론할 장소: 칼훈스 바비큐 만약 당신이 고기 과부하를 원한다면, 칼훈스는 당신을 위한 장소입니다. 그것은 거대한 빨간 고기 접시를 제공하는 개틀린버그 식당들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마음껏 마시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칼훈스는 또한 다양한 맛의 맥주를 사용합니다.중소기업청 및 노동통계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최고의 가치를 얻고자 한다면, 캘런스가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60%의 실패율이 여전히 높은 것으로 들릴 수 있지만, 이는 업계 평균과 동등한 수준이라고 합니다.아이들에게 완전히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많은 식당들이 있다.

이것은 당신의 주머니에 약간의 녹색을 유지하는 환상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