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방법과 포인터가 있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많은 방법들과 요점들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지 그리고 당신이 절대 어떤 방법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당신에게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Funny를 하는 것은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하는 것, 때때로 당신이 해야만 하는 것,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하는 것, 때로는 일,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없는지를 진정으로 추측하는 것이다.당신이 홍보할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제공하는 몇몇 종류의 사이트들이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들 중 일부는 Clickbank와 Commission Junction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당신은 지속적으로 가장 좋은 사이트들을 찾기 위해 검색을 할 수 있다.

반면에, 서비스들은 이러한 설정들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이해될 때까지 어떤 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기꺼이 기회를 제공한다.

그들은 빌이 좋아하는 사이트에 고객들의 결과를 제공할 때 지불한다.

물론 그가 마케팅 비용을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더불어 좋은 점을 설명해야 한다.

당신은 어떠한 희생을 치르더라도 편파적일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소스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떠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두려워하는 지침이다.st,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번째 가이드라인을 따른다면 그들은 매출이 급증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세 번째 이유는 당신이 그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모든 최고는 당신의 아이템을 내놓기 위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을 내놓기 위해서, 당신은 추가비용과 더 중요한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필요로 한다.

제휴 툰코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완전히 자유로워진다.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아이템을 개발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들인 다음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다시 한번 모든 타임 & 캐쉬를 넣지만 모든 노력이 당신을 걱정시키거나 나쁜 판매를 준다면, 당신은 위협을 감수하고 싶습니까?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플랜 제휴 마케팅이 합법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이템과 제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됩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상에서 즉시 사업을 할 수 있고,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복사본 작성, 그래픽 개발, 그리고 물론 제품 생산도 하지 않고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초보자들을 위해 이런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가능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 수준은 크다. 왜 처음에는 혼자서 일을 더 간단하게 만들지 않는가? 이러한 이유로, 다소 덜 경쟁적인 틈새를 추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많은 온라인 서비스들은 제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모든 판매에서, 그(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받을 것이다. 때때로 그 커미션은 P보다 더 크다. 당신이 제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출이다.회사를 위해 다시 가치있는가?제휴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본질적으로 모든 거래를 망라한다.

당신은 매일매일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연구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연구하기 위해 휴! 난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믿는 것 만으로도 지쳤어.책을 읽는데 미쳐서는 안 된다;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자마자 잠시 동안 그 시스템을 작동하라. 당신은 처음에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결코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다.

반복해서 책을 대출하는 것은 당신이 현재 발견한 것을 가지고 일을 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조사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훨씬 낫다.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한 시간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기억하기 좋은 전략은 3시간의 교육과 2시간의 마케팅일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 프레임을 고수하는 것이다. 대략 한 시간 전에 일어나거나, 매일 2시간에서 3시간 동안 머물기 위해 TV를 덜 시청한다.

이다플래티넘 포인터!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추정하지 마십시오. 바가지로 무시하기 보다는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당신의 뉴스레터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구독자들로부터 신뢰, 연결, 그리고 충성도를 형성할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기를 원하는 개인들이다. 사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몇 번이고 되풀이하여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완벽하게 효과가 있다면, 그것을 떠나서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말하고 있지 않다. 당신은 당연히 내가 온라인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필요하다.플래티넘 포인터! 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의 제품과 연결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마케팅에 현금을 소비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 사람들을 구매자로 바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