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생기면 부동산 투자를 하고, 부자가 되고 나면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내가 부자가 된 후에 이것은 유행성 독감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사람은 무언가를 하기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는 당신의 생각을 조절할 수 있고, 당신은 행동을 취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결코 돈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많은 자수성가한 백만장 자들이 알아 낸이 비밀을 생각해보십시오. “나는 실제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부자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나는 모든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우리는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로 부의 창출에 기여하는 백만장 자의 습관을 키울 수 있습니다.

그것이 잘못된 손에있는이 제품들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사업을 시작하고있는 사람 (또는 한 가지 거래를하지 않은 사람)이 어떻게 부동산에서 창출 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 당신은 아마도 훨씬 더 많은 재정 자원을 잃을 것이다.

당신과 함께 약간의 시간을 지불하고자하는 경험있는 투자자를 찾으십시오 당신과 함께 부동산 투자의 내막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당신과 함께 자신의 경험의 일부를 공유하고 당신을 위해 당신을 제안합니다 또한 수리, 당신은 당신의 모기지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존중하기 위해 손에 충분한 자금을 유지해야합니다

글쎄,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끝내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습니다. 여기서 지적하고자하는 것은 정신적 변화가 당신의 마음에서 비롯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패러다임 변화는 일반적으로 전에 부동산 기업가로서 심각한 숭의크루즈시티파크뷰 돈을 벌기 위해서입니다.

우리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특히 효과적이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톤을 주었고, 당신의 전화를 다루는데 많은 비용이 들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었다(쓰레기 용어, 자격이 없는 판매자가 전화를 걸어 사용).

주택 투자에 매달 더 많은 현금을 만들기 위해, 당신은 할 수있는 것처럼 당신의 재산에 문서화 된 많은 돈을 넣어해야합니다 또한, PMI (개인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적어도 20 %를 바로 내려 놓으려고 노력하십시오.

투자자들과 이야기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주택 유형 (3 베드 2 욕실), 그리고 그들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발견 할 때 아무도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보지 말고 그들과 함께 일하십시오.

부동산 거품이 꺼지지 않는다!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 할뿐만 아니라 부동산 시장도 바뀔 것입니다. 지금 뜨거워지는 것은 다음 3 년 동안 얼음처럼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 (또는 3 개월이 될 수도 있음).하지만 업계 투자를 버블 링하는 많은 방법이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유형의 올바른 투자를 고려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로프를 배우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자산을 평가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기다리거나, 고치거나,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등) 부동산 거래를 봉인하기 위해서는 개인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목표 트래픽의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이러한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있는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한 후에는 나가서 온라인 검색, 전자 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및 이웃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부동산 투자 골프 아이언 창의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아직 읽고 배울 중요한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네트워킹 습관, 노하우를 조정합니다.

물건이 떨어져, 사실은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편리해야한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전화를 사용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요금을 협상하십시오. 당신은 자신을위한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산업 투자에 실패합니다. 공공 기록 정보를 좋아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시도하고 충분히 잘하도록하십시오.

많은 돈을 가지고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 (즉, 높은 레버리지를 얻는 것) 또는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 소득을 높이기 위해 거대한 계약금을 지불하고 싶습니까?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환상적인 또 다른 방법을 요구합니다 도매업자라는 이름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아마도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 일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찾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 권리를 보냅니다 거래, 자신의 연구 실사 및 그 후에 제안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줄 사람을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시간이 올 때 건전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준비가되면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하십시오.

그것은 동등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