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현금의 임무에서 한 기술을 계속 시도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수개월,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빠른 현금의 임무에서 하나의 기술을 계속 시도하고, 수많은 달과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들은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을 것입니다. 안정적이고 느린 접근 방식을 실제로 취했다면 지금보다 더 빠른 결과를 얻었습니다.

우수한 항목 선택 :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제안은 당신이 훌륭한 항목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좋은 전환율을 가지고 (3 %에서 5 %),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노력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홍보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의 인기를 이해하기 위해 몇 가지 연구를해야합니다 당신의 공급 업체는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의 공급 업체가 우수한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을 인식하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Mlm 또는 MultiLevel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합니다 (우수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인과 공유하면 커미션으로 보상받습니다) 분명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Mlm 또는 MLM 제휴 마케팅보다 적은 레이어 수수료 지불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품목이 무엇이든, 판매가 완료되면 그 판매액의 일정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의 수수료 비율이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이 비율은 25 % ~ 50 % 사이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 비율이 75 % 이상으로 증가합니다.이 품목은 휴대 전화에서 휴대 전화 또는 노트북 컴퓨터, eBook, 의약품 또는 기타 품목 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품을 판매하려고 시도하는 사람들의 전체 군대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이 홍보하려는 항목을 가진 개인은 제휴사가 자체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스스로 광고해야하는 경우 이러한 방식으로 훨씬 더 많이 판매할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웹 사이트는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제휴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하려면 HTML을 알아야합니다.웹 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수정을하고 변경 사항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발견해야합니다.한 가지 예외는 웹 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개발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항상 몇 가지 변경 사항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응답해야하는 질문은, 당신을 위해 지출하고, 당신을 기다릴 수있는 간단한 변경을 할 디자이너입니다. ?

반면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은 그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생산자로부터 구입합니다. 공급 업체는 도움이 필요한 경우 책임을집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세일즈맨으로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단순히 구매자로 변하는 트래픽을 가져 와서 각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습니다.

많은 초보자 제휴사가 만드는 큰 실수가 있습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있는 특정 틈새를 추구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가 너무 혼잡하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당신보다 지식이 풍부하고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이 5 % – 20 %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입니다. 0.01 % -05 %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금액입니다. 지불하는 금액은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으면 전혀 많지 않습니다. 인상에 대한 것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왜 필수적인지 이해하게 될 것이다.

음, 그게 바로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방문자에게 마케팅 (홍보)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최고 순위를 얻으려면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결정해야합니다

이것은 모든 제휴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를 만들어야하는 배너 또는 텍스트 연결에 대한 일반적인 다양한 히트입니다. 이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을 수 있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지 알려주기 오피스타 때문에이 요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성공적으로 제휴 웹 사이트를 실행하기 위해 HTML을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이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최소한, 쉽게 수정하고 변경 사항을 제출하는 방법을 발견해야합니다 이것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하지만, 지속적으로 일부 수정에 대한 요구 사항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응답 할 필요가있는 관심사는, 당신이 비용을 지불하고 기다리고, 디자이너가 당신에게 분이 걸릴 수있는 쉬운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자신을 익숙하게하는 것은 포괄적 인 평가를 구성하는 제휴사에게 중요합니다 실제로 당신이 추천하는 항목을 소유하고있을 때, 당신의 방문자는 당신의 심층 분석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