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필터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 체증을 가질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에어 필터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가질 수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일반적인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있습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사람 상인을 직접 전송하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제휴 마케팅의 이익을 얻으려면 좋은 웹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의 대부분, 리뷰 다양한 제품을 작성,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 판매 Google Adsense(Google Adsense) 및 그 외 많은 것들

당신이 태클 할 틈새 시장을 찾고 있고, 당신이 일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확실하지 않다면, 누구나 아마존을 확인하고 그 틈새 시장을 위해 잡지에서 선택할 수 있는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가장 도움이되는 제안은 내가 당신의 상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접근 방식을 결정하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기사 재판매 나는 나와 잘 어울리는 것을 먼저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제에 대해 4 ~ 5 권의 전자 책을 읽고 한 과목을 수강했으며, 가장 최근의 온라인 달러를 벌어 들였고, 처음에는 온라인으로 100 달러를 벌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좋은 시간 관리 시스템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실행하고자하는 시간을 통해 더 많은 생산을 짜낼 수 있도록 5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기억 남자와 여자, 시간은 약간의 돈입니다!

많은 초보자 제휴사가 만드는 정말 큰 실수가 있습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이 널리 사용되는 틈새를 찾고 있습니다. 쉽습니다. 이러한 틈새는 너무 혼잡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창녀보다 많고 자원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사람들을 얻기 위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추세에 대한 합작 투자 파트너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개념이지만, 장기적인 온라인 소득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은 웹 블로그를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이것이 왜 내가 상향 조정하고 싶은지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제품이 실제로 효과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올바른 잠재 고객을 죽이는 제품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교육을 제공합니까? 내 말은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니까 마케팅 방법을 알거나 적어도 배워야 한다는 거야.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에 대한 수수료 외에 조회수와 노출도 지출하나요? 이것은 제품 판매 수수료에서 수익을 올릴 것이기 때문에 인상과 히트가 지불되어야합니다. 중요한 프로그램의 대부분은 계수를 맞추기위한 목적으로 낮은 판매를 제공 할 때 중요합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웹 사이트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인터넷 사이트로 시작하기 위해 도전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됩니까? 음,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그들에게 1시간의 시간 커미션을 주거나, 아니면,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그들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밖으로 걸어 나간다.

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얻으십시오 –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을 고려해야하지만, 적어도 자신의 콘텐츠 인터넷을 추가하는 것과 관련하여 당신을 안내하는 사람 가이드를 제공해야합니다 – 그들은 판매에 도움이되는 것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구매자를 끄는 것 이것은 당신에게 실제 슬픔을 많이 줄 것입니다!

이 회사의 사람들의 일은 Bills와 같은 웹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은 아마도 수백 명의 사기 방문자가 자연스럽게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한 일의 새로운 결과를 가져 왔을 것입니다. 잠재적으로 조직의 가입자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할 수 있는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남성과 여성이 실제 웹 블 오피가이드 로그 사이트로 이동하도록하는 데 사용되는 보상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개인이 고객에게 새로운 사업을 가져 오는 파인더 수수료 상황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이러한 유형의 접근이 가능하기를 원한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의한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을 받을 수 있는 추첨으로 보상한다고 말해라.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한 오늘날의 사람들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몇 가지 유형의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이것을 성취하는데 있어서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는 어떤 사이트로 돌아오기 위해서입니다.

함께 일할 제휴사를 선택할 때,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우 적은 수익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판매 또는 추천과 관련된 모든 판매 당 보상이 아닌 모든 판매 당 정확한 보상이 필요합니다.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합니다.

세 번째 이유는, 그것을 간과한다면, 굳게 결심하는 행운을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