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검색어에 처음 세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회사는 웹 사이트 방문자의 가장 큰 몫을 차지한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특정 검색어에 처음 세 슬롯을 보유하고있는 사람 / 회사는 웹 사이트 방문자의 라이온스 점유율을 얻습니다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으면 광고를 만들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광고가 실패하는 주된 이유는 기본적으로 당신이 어떤 종류의 더러운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당시 최고의 길을 오는 월간 수표가 없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procastinating을 멈추고 남자가 되어 지금 당장한 걸음을 내딛어야 합니다!

글쎄, 그것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로 잠재 고객에게 마케팅 (홍보)하는 방법을 발견해야합니다 당신은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검토해야합니다 개인이 귀하의 사이트에서 그들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해야합니다 최고의 순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제품 선택 :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훌륭한 제품을 대표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훌륭한 창조물을 찾아야합니다. 좋은 전환율 (3 % ~ 5 %)을 자랑하기 때문에 에너지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홍보하기 위해 인기를 알기 위해 조사를해야하며 공급 업체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합니다. 공급 업체가 좋은 제휴 솔루션을 제공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적어도, 당신은 매년 고객과 웹 사이트 방문자와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상품에 대한 지식과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회원이 또한 당신이 결코 생각하지 않을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사적으로!

멋진 틈새 시장을 찾은 후에는 웹 사이트를 사용해야합니다. 추악한 제휴사 링크로 돈을 버는 것은 시대에 뒤 비상주사무실 떨어진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브랜드 가능한 URL로 인터넷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 할 수 있습니다. 길고 추악한 것으로 보이며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문자의 톤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 콘텐츠가 적용 가능하고 유익한 정보로 고객을 타겟팅하지 않는 품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일관된 속도로 웹 페이지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유도하지 않으면 결코 작동하지 않습니다. 좋은 웹 사이트 회사를 확보하여 귀하의 웹 사이트를 매우 중요하고 중요하게 설정하십시오. 저렴하고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만들고 싶지는 않습니다.이 특별한 결함이 많이 있습니다. 대신 Hostgator, Blue Host 또는 Yahoo 웹 사이트와 같은 평판 좋은 것을 사용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하나 또는 두 개의 기사를 제공하고 각각의 주요 용어와 문구의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중요한 문구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소비하기보다는 백 링크 구축 및 SEO 활동에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사본 쓰기!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 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이 캡슐의 제작자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만약 어떤 것이 잘 작동한다면, 누군가가 그것을 떠나고 흥미로운 것들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마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한 새로운 접근법을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노력하지만 조화로운 균형이 있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선택하는 프로그램은 자세한 통계를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체크 아웃 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지속적으로 사람 통계를 확인하는 것은 얼마나 많은 인상, 히트 및 구매자가 사이트에서 이미 생성되었는지를 아는 것입니다 인상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가 귀하의 히트의 방문자에 의해 보았을 때 평가됩니다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통해 하나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만큼, 당신이 원하는 다른 위치의 숫자로 광고 할 수 있지만, 결국 하루 중, 판매 통지를 만들 수있는 자신의 사이트에 콘텐츠를 고려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 콘텐츠가 최고가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목표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적절한 정보와 콘텐츠가 풍부한 특정을 목표로하지 않는 경우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당신의 웹 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얻지 못합니다 일정한 속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