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단계는 최소 잔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Categories: 금융 - 신용카드

다음 단계는 최소 잔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최소 금액만 지불하는 것은 천천히 (또는 신속하게) 부채를 축적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최소 3 배 최소 지불 금액으로 지불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처리위원회 신청 수수료 외에도 일부 카드사는 소프트웨어 문서를 처리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합니다.이 수수료는 일회성 수수료입니다.

당신은 항상 개인이 신용 메모를 취득해야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들의 주된 목적은 언제든지 좋은 즉각적이고 편리한 사용 가능한 신용을 할 수있는 것입니다 또한, 지불 또는 거래가 더 쉽고 빠르게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이 얻고 즐길 수있는 다른 프로모션과 함께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하나를 얻을

여러 회사의 여러 신용 카드를 보유하고 싶다면 모든 것을 잘 관리 할 수 있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신용 등급을 보호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최소 6 개월을 남겨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일한 카드를 여러 장 신청할 때, 신용 검토가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대출 기관에 알립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점 카드는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구매하는 것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신용 점수, 그래서 응용 프로그램을 아래로 유지

가능하다면 즉시 결정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여 즉시 돈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게다가, 현재의 경우라면 다른 대출 옵션도 없애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한 신용 카드가 승인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으면 분명히 환상적인 옵션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결과에 대해 확신하면 절대로 잃을 것이 없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 나쁜 신용 카드와 같은 다른 옵션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다시, 당신은 그들이 나쁜 신용을 수락한다고 선언 할 것을 고려하여 이것을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신용카드 은행이 당신의 최선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의 재정적으로 길고 어려운 상황을 보아야 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많은 사람들이 잘 생각하고, 그들은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이 사람들은 내가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정말로 더 많은 연구를 필요로 한다.

이런 식으로 은행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신용등급을 쌓을 것이다. 그것은 보통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코너에 두는 것이 좋은 일이다 연합

잔액 지불 다음 월급을 사용하여 그녀는 마감일을 수행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잔액을 지불했습니다. 이는 신용 보고서에 표시된 계좌 잔액이 지난 달보다 약간 높을뿐 아니라 자녀 점수에 최소한의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다른 회사에서 여러 신용 카드를 보유하려는 경우, 당신이 그들 모두를 잘 처리 할 수 있다면 정말이 문제가 없습니다하지만,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적어도 6 개월을 떠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신용 점수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동일한 카드에 여러 카드를 신청할 때, 그것은 또한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 결정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신용에 필사적으로 발생하는 대출 기관을 경고합니다

몇 달 후, 신용 등급의 개선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안전한 신용 카드와 함께 반 년 후에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점수가 낮을 경우 당신은 몇 년 동안 선불 / 보안 신용을 계속 사용해야합니다 더 좋은 소식은 당신의 신용 순위를 복원하는 당신의 노력에 대해 정말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보상을받는 방법은 계정 당 변경됩니다 대부분은 포인트 또는 주식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는 지출 된 달러 당 가치가 적지만 돈은 항상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다시 얻고 있는지 이해하는 비율과 함께 더 쉽습니다

30/30 비밀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미 지불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기관 소유자로서, 당신은 현금과 비교하여 신용 카드와 함께 부정한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당신은 공정한 신용 청구 법 (Fair Credit Billing Act)과 관련 법률을 잘못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아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사기성 지불을 처리해야 할 때 추가 보호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계좌를 책임감 있게 광고하는 한, 당신의 카드사에 몇 주 후에 신용 한도를 최적화하도록 요청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