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눈에 띄는 것은 크리핑 한계라는 저주에 빠진 아가씨였다.

Categories: 금융 - 신용카드

나를 위해 눈에 띄는 것은 한도의 저주에 빠진 숙녀였습니다. 그녀는 금융 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 된 한도 증액 편지를 받고 있었고, 여분의 현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을 원할 수도있는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그녀의 공급자는 또한 그녀가 그녀의 카드를 내려 놓은 것에 비해 그녀의 한도를 넘을 수있었습니다. 그녀의 신용 카드 한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 1000에서 $ 4500까지 올라갔습니다. 아직도 7500달러의 확정 한도로 해외 신용카드를 사용하려고 하고 있다.

신용 기록을 염두에두고 설계된 사람들은 이와 같이 판매됩니다. 파산 신청을한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대출 기관의 제안 건수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이러한 제안은 매우 평판이 좋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주의 깊게 살펴 보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실제로 숫자가 아닙니다. 그들은 모든 확률로 낮은 신용 한도, 천문학적인 이자율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소유자는 연회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감사하게도, 현재 미국 정부가 대신하는 신용 카드에 대한 규제 신용 카드 발급 기관은 이제 단순히 특정 선불을 받게됩니다. 귀하의 과거 형태의 신생 자금을 선불로 125 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125달러의 즉석 차변이다. 아무것도 아니다. 이것은 기권하기에 완벽한 카드다.

Payday 현금 서비스를 피하십시오 거의 모든 카드는 현금 돌파구에 유예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카드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하는 순간, 사람의 시력 요금이 걷어차입니다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대신 단계는 실제로 자산을 인출해야합니다

뉴욕과 같은 지점에서, 그들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신용 문제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그들의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빚을 지고 나면, 그들은 가서 재정적인 도움을 구하거나 신용카드 부채 감소와 행정을 받을 수 있다.

보통 뉴욕 부채 통합 회사들에 의해 완성되고 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카드에 문서를 잘라, 그 시간은 그들을 멀리 당신은 그 신용이 주요 선물에 대한 것을 배워야합니다 그 신용카드현금화 주 또는 아마도 식료품에 대한 우유를 선택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 중지 엄지 손가락의 멋진 규칙은 당신이 수표를 얻을 것입니다 전에 사라지거나 소모되는 신용에 무언가를 넣지 않습니다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카드를 과용하는 것을 멈출뿐만 아니라 총 부채 높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모든 개인에게 이익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추가적으로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하나 또는 현재 하나를 사용하려고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현명하게 사용한다.

실제로 개인이 당신의 카드와 함께 저장할 수 있는 방법과 함께 나열된 선택사항들.

카드를 통해 현금을 얻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수수료는 더 높을 수도 있습니다.이 양식에 대한 숙제를해야하므로 자신의 재정적 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항상 카드를 과다 지출하고 과도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의 경우에는이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관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부채 통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빚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조언자 당신은 그들을 방문하고 사무실의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허용하고 가볍게 부채를 지불하고, 하나의 부채를 통합하고 지출 년의 수를 줄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을 중지하고 협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괴롭히는 채권자 전화 이름

당신은 어떤 구매에 1 %의 현금 반환, 그리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옵션을 통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말 현금 반환 금액에 제한이 없습니다 100 % 가능한 수신, 잘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저장하고 가스의 가치를 한 달 동안 현금을 활용하거나 휴가 휴가 휴가를 사용하는 경우에 당신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돈 반환 옵션은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우편으로 보내진 훌륭한 검사의 중요한 부분에 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이 누군가일 때마다 당신의 저축이 가장 좋을 것이다.

안전한 신용 카드는 자신의 저축 계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사용되는 것처럼 은행 계좌에서 돈을 가져 오는 것이 아니라 직불 카드의 문제는 신용 불량자를위한 제품처럼 보안 역할을하며, 가족 저축을 시작할 돈이있는 한 괜찮습니다.

적어도 하나의 카드 또는 paypal을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총 fico 점수는 요인과 연결되어 만들어집니다. 신용 카드를 가지고 다니는 다양한 유형의 신용 카드가 하나의 범주이므로 나중에 작은 것을 위해 대출을 받기를 원할 경우 적어도 하나의 회전 계정이 필수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정을 취소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열려있는 계정과 카드를 통해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점수가 향상 될 것입니다. 실제로 귀하가 얻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도록 유혹하는 계정을 수행하는 것이 부채없는 삶을 향한 행동을 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때때로 나는 보너스 보너스를 우연히 발견하기 위해 카드를 연다. 그것은 괜찮다. 단지 당신이 너무 많은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심지어 개인의 whi를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