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이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는 나에게 수수께끼라고 말할 것이다.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이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는 나에게 어리둥절해한다.

그는 범죄를 저지르거나 누군가를 다치게 하기 위해 어떤 일을 한 적이 없다. 그러나 그는 가끔 거만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거울을 들여다보고 당신이 당신의 거짓말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거만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fe 당신은 첫번째 돌을 던질 수 있습니까?NBA에서, 어떤 상황들은 다른 상황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당신의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확률은 증가할 것이다.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그들이 미국 전체의 큰 경쟁으로 이끄는 뉴 NBA 올스타의 개최자가 되기를 희망하지만, 로스엔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발전된 장비, 가장 뜨거운 농구팬, 최고의 리셉션과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유명해졌다.de, 코비 브라이언트의 가장 훌륭한 선수를 소유하는 것은 소위 천국의 도시라고 불리는 이 다른 선수들보다 1점을 더 준다.#5 – 덴버 너기츠의 스몰 포워드인 카멜로 앤서니는 최근 2010년 2월에 열린 NBA 올스타 경기에서 주전 선수 중 한 명으로 뽑혔다. 그는 포인트 가드 챈시 빌럽스와 함께 올 11월에 1쿼터에 19점을 득점했고, 그는 한 게임에서 50점을 넘게 득점했다.30점 – 같은 경기에서 50점과 30점을 넘기는 제3의 nba 듀오의 지위를 그들에게 부여한다.

덴버 너겟스(Denver Nuggets)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1967년부터 1974년까지 덴버 로키츠(Denver Rockets)로 존재했던 팀이 1974년 사이에 너겟스(Nuggets)로 변모한 이후, 로키츠(Rockets)는 1950년까지 미국프로농구(NBA)에서 활동했던 덴버스의 첫 프로 농구팀이다.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긴 시간이다 혹은 심지어 반년은 CBA가 정리되기에 긴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손실된 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 이상일 것이다.만약 오돔이 그가 이번 시즌 벤치를 떠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적의 선수로 만들 수 있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 속에 접힌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처리반처럼 보이게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다른 팀들로부터 찾아야 할 것이다.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젊고, 재능 있고, 의욕이 넘치고, 이상하게도 경험이 풍부한 레이커스는 지구상에서 최고의 선수가 있다는 사실과 함께 이러한 요소들을 결합시켜, NBA I DVR 내부의 TNT에서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을 쉽게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할 수 있습니다.정규 시즌 게임은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나아가고 포스트게임쇼는 난 이 남자들을 사랑한단다.1976년 미국농구협회가 해체된 후, 새로운 덴버 너기츠는 1976년 10월 22일 NBA 첫 경기를 치렀다. 너기츠는 NBA에 입단한 다른 3개 ABA 팀과는 달리 골든 한 해를 보냈다. 사실 너기츠는 50-32의 기록으로 중서부 디비전의 정상에서 NBA 시즌을 마감했다.일블레이저들은 그들의 시리즈에서 4대 2로 이기면서 플레이오프에서 너기츠를 제거할 것이다.Phoenix Suns는 늙 단폴 가능한 사이트 었고, 이것은 Steve Nash, Grant Hill, 그리고 Oneeal이 그들 경력의 황혼기에 있는 기회의 창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두를 위한 마지막 도전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이것이 nba Championship capacity의 핵심 그룹과 1-2년 더 있을 것입니다. Shaquille OEal이 건강할 필요가 있을 것이고, 그리고 25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플레이오프 경기당 t분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과 다른 경기들을 연기할 수 있다.

Carmelo Anthony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뉴욕의 아마레 스타우데미어와 함께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만약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 합류한다면, 몇 년 후에 닉스와 함께 닉스에 합류할 가능성이 있는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라는 것은 그가 덴버와 함께 시즌을 끝낸다는 분명한 결론이다.ers, 또는 Rockets, 그들은 또한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개선된다.게다가, 그 소유주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은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점과 약점을 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 대표님, 상대팀의 득점을 막아주실 수 있나요?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을까요? 당신과 당신 영업팀에 대해 같은 말을 할 수 있나요? 경쟁에서 이길 수 있나요? 이의는 어떻게 처리합니까? 질문에 어떻게 답하시겠습니까? 귀사는 어떤 점에서 독특합니까? 아니면 왜 내가 너에게서 사야하지? 또한 귀사의 잠재 고객과 잠재 고객을 알고 계십니까? 이들의 당면 과제와 우려 사항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고통을 정량화할 수 있나요? 시간과 돈에서 그들은 어떤 대가를 치르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