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어떤 스포츠를 하고 있든지 간에, 비디오 게임에서 특정한 기술을 끊임없이 사용하는 특정한 게이머들이 있을 것이다.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당신이 어떤 스포츠를 하고 있든지 간에, 비디오 게임에서 특정한 기술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게이머들이 있을 것이다. 비디오 게임인 “라이벌리 콕티비 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정보의 한 종류이다. 그 그룹이 홈그라스나 어웨이의 사용 여부 또한 가능한 모든 정보를 사용하여 통지된 내기를 할 수 있다.

옵션은 당신이 제때에 더 많은 돈을 만들도록 도울 것이다.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저지르는 실수들 중 하나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그들이 좋아하는 것에 의지하는 것이다. 가장 좋아하는 것에 돈을 거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지만, 당신은 이전의 비디오 게임 성과와 기존의 통계들과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일종의 연구와 분석적 비교를 할 필요가 있다.

선호 그룹에 맹목적으로 내던지기 전입니다. 이것은 실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약점: Vladimir Guerrero 및 Morales와 함께 이 라인업에 참여했던 팝은 이제 더 이상 Morales가 아프지 않고 DL에서 한 해를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토리 헌터가 복귀할 때, 그가 이 팀 전체를 데려올 수 없다면, 그가 정말로 그를 도울 것을 요구했습니다.20 볼티모어 오리올스(24-27) – 볼티모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 꼴찌에 있지만 1위 자리 중 55경기 밖에 되지 않는다. 볼티모어는 지명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 300을 실제로 보고 있다.

애덤 존스는 6홈런, 드라이브 하우스 29득점, 26득점 팀 오리올스는 타율 251을 기록하고 있다 볼티모어의 평균자책점은 전체 야구에서 20위이다플로리다 말린스 (30-21) – 하지만 만약 플로리다 말린스가 내셔널 리그 동부 지역에서 2위를 유지하고 있지만, 만약 포스트시즌이 오늘 시작된다면, 그들은 내셔널 리그 와일드카드 에이전트 더 말린스가 30-21로 시즌에서 필라델피아에 두 경기 뒤진, 말린스가 플로리다스 피칭에서 16-9 도로의 최고 기록을 가지고 있다.

올해에는 331개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는데, 이는 메이저 리그인 Josh Johnsons 164에서 6위이다.여러분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라고 부르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실제로 야구팬이거나 아마도 팬인 사람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을 들었을 것이다. 우리는 컵스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다는 것을 고려했을 때 그것이 영구적이고 하루였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모두 부상과 관리상의 부주의 그리고 심지어 최근까지도 배터리 사이의 말다툼을 비웃는다. 요컨대, 컵스는 제리 스프링거 프로그램의 MLB 버전으로서 우리에게 매일 제공되고 있다.

우리는 그들이 매일, 매년, 또는 적어도 그것이 매체가 우리를 드러내는 것을 볼 수 있다.

마침내 양키스는 그 리스트에 나타난다. 영원한 강호 홈은 좋은 그룹의 무게에 의해 약간 비틀거리기 시작할 것이다. 그들은 불펜에서 의심스럽지만 많은 우려의 표시들이 거기에 스포츠 임금들이 토론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들을 약간 뒤로 물러나게 하는 이유이다.감독 조 토레스의 패배 일반 대중은 그들을 내기하기를 좋아하고 시즌 내내 돈 라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있다.

MLB 시험 연습에서 현장에서 팔이 평가된 후에, 스카우트가 함께 모여서 다음 단계의 트라이아웃을 위해 어떤 게이머를 유지할지를 결정한다.

이 시점에서 번호가 호명되는 것을 듣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운동은 끝이다.25 LA 다저스 (24-30) – LA 다저스는 사실상 최정상급인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최하위권인 다저스가 24-30으로 시즌 내내 226-187로 시즌 중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4위에 머물렀다. 다저스의 공격력은 안드레 에티어, 매트 켐프 에티어가 326타수였고, 켐프는 12홈런, 35타점을 올렸고, 일반적으로 놀라운 피칭을 구사하는 다저스는 실제로 야구에서 22위인 407타점을 기록했다.무엇이 더 놀라운지 확실치 않다 – 그 수치들 중 몇 개가 얼마나 높은지 혹은 자이언츠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