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Illustrator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저는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애브리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배치하는 것으로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있지만요.Drupal과 Joomla는 Drupal의 경우 핵심 모험으로서 블로그와 포럼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플랫폼들은 CSS (Cascading Style Sheets)와 PHP (Personal Home Page 또는 PHP: HyperText Prepprocessor) 코드 Shifts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들은 설치하기에 충분히 복잡하고 학습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사용자 정의하고 맞춤화하는 것은 어려운 과제라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워드프레스는 다양한 수준의 액세스를 지원하는 역할 기반 보안 모델을 사용하여 탁월한 사용자 관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작성자는 기사를 쓸 수 있고, 편집자는 승인 후 해당 기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여러 작성자가 게시물을 만들도록 허용할 경우 매우 편리합니다.ng 블로그, 또는 심지어 멤버십 사이트 설정 개발자 고용에 대해 잊습니다. 워드프레스가 내장된 사용자 등록 기능만 사용합니다.블로거 계정을 사용하면 인터넷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Shout Box와 같은 추가 기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핵심 템플릿 데이터를 보완할 수 있는 예쁜 테마와 작은 도구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Doodlekit와 함께라면 분명 가능합니다.옆에 있는 폴더 아이콘과 public_html 텍스트 자체를 클릭하여 public_html 폴더 열기 public_html과 연결된 모든 파일과 폴더가 표시되고 public_html 텍스트를 클릭하면 폴더 요소만 표시됩니다.그는 계속해서 사람들의 블로그가 그들의 가장 좋은 사회적 프로필로 발전하고 그들은 그것을 더 빨리 만들기 위해 Twitter나 YouTube를 사용하여 그것이 블로그 플랫폼을 사용하여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더 빨리 하기 위해 의도하는 허브에 대한 워드프레스에 대해 토론했다. 중요한 사항의 그는 거기에서 그는 당신의 데이터가 당신의 블로그와 yo에서 살아남을 것이라고 언급했다.다른 사이트가 다운될 경우에도 문제가 되지 않는 데이터베이스, 모든 데이터를 계속 확보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허브는 실제로 해당 팀과 관련된 영구적인 목표입니다.개인 아래에는 /CpanelDont가 끝나는 IP 주소가 있고 방금 생성한 로그인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면 이 이메일에도 로그인되어 있습니다. 로그인하면 특정 테마가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인 것처럼 보이는 화면을 사용하여 WordPress a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모양과 느낌을 바꾸기 그것의 모양과 느낌을 바꾸기 그것의 테마들 당신은 결코 wordPress가 친환경적인 가구를 얻는 것 보다 더 적게 실행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WordPress의 기본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테마를 좋아하지 않을 경우, 이 웹 페이지로부터 많은 다른 스타일들을 다운로드 할 수 웅진코웨이침대렌탈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운로드 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있는 이 사이트에서 당신은 무료 테마들과 관련될 것이다. 완전 자유 마케팅을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또는 사진 갤러리와 똑같이 보이게 하는 테마도 있습니다.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여 워드프레스 관리자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로세서 설치 시 제공한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로그인하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Go over to Design, Theme to appear 설치된 테마에 나타나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블로그에서 해당 단어를 표시해야 합니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면 새로 설치된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실행한 다음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이전과 같이 Illustrator의 블로그 페이지로 도면을 크래프트했습니다. 모서리가 둥근 페이지는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 특성 노란색 그라데이션 및 기능 작은 드롭 섀도우에 표시됩니다.하지만, 당신이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약간의 이익을 얻기 위해 당신의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이 모든 WordPress를 구성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Jakob 블로그를 빨리 로드하기 위해 머리글 또는 바닥글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디자인이 기본 WordPress 테마와 함께 작동하므로 항상 약간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만 작업합니다. 사실, 저는 단지 당신이 하나의 그래픽을 만들어 두 개의 열 효과를 가진 블로그 페이지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웹 사이트 페이지는 어두운 파란색의 본문 배경 중앙에 떠 있어 전 세계 웹과 경계를 이루게 됩니다.이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가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를 결정하는데 방문 기간 간격을 유지하게 할 큰 이점입니다Wordpress admin 로그인의 새 면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돌아가기 XML-Sitemap 스위치를 선택하면 가장 쉽게 구성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됩니다. BUILD 사이트 맵 버튼 또는 기타 변형된 부분을 클릭하십시오! 사이트 맵이 업데이트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