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 서로 다른 팀에게 꼭 필요한 슛은 샤크 오닐, 파우 가스올, 팀 던컨, 데이비드 로빈슨, 케빈 가넷 예스와 같은 선수들을 위한 일종의 낮은 득점자를 보유하고 있다.

외부에서의 슈팅은 종종 훌륭한 것이고 당신은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매우 다른 날 밤 그러나 그것은 보통 도달하는 자주적인 방법이 아니다 당신의 NBA 챔피언십의 과정 동안 개인은 격언처럼 다이어트 시스템이 버킷을 얻는 것처럼 보이는 장애물을 가로질러 도착할지도 모른다. 그 큰 남자가 경기 중에 누군가를 지지하고 몇 개의 쉬운 바구니를 닫으려면 훨씬 더 낮은 상태가 되어야 할 때가 오면 된다. 끝까지래리 버드는 승부욕이 강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바라보며 아마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전설은 그가 3점슛 콘테스트 전에 NBA 올스타 게임의 라커룸을 걸어다니며 다음과 같은 유명한 단어들을 외쳤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신선한 새를 위해 경기하고 나서 코트에 나가서 워밍업을 계속하고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로스앤젤레스 쇼타임의 존슨 스퀴즈 쇼 그의 백패스, 놀라운 샷, 그리고 그 드라마틱한 플레이는 모두 그의 대회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소화해 낼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드웨인 소트 잊은 르브론 제임스와 마이애미의 모든 과대광고 “관찰자”는 아마도 당신이 역사의 전설을 옮길 때 내내 운동화 틀에서 절단된 것일지도 모른다. 이 남자는 매일 밤 공을 치면서 자신을 고베와 같은 직업윤리학 근처로 밀어넣는다. 웨이드는 뒷걸음치거나 수줍어서 결승 최우수선수(MVP)를 받지 못했다.그 때 헤스 우승자를 물리치다.스포츠 전체는 풀사이즈 스포츠 용품과 운동복이 크다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팀들도 가능한 모든 스포츠 용품을 소유하고 있다.

게다가 그들은 그들의 팀 색깔로 장식된 집을 얻고 스포츠 용품들을 흩뿌리는 경향이 있다.

아무리 좋은 스포츠라 할지라도 그것이 당신의 삶을 향상시킨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로부터 큰 즐거움을 얻는다. 나는 그들이 지구상의 다른 곳에서 하는 것을 알고 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를 하는 경향이 있다.

나이든 베테랑들은 비시즌 동안 루키즈와 2학년 남성들이 더 내구성이 있을 수 있는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다. 시즌이 시작될 때, 게임은 다수에 있어서 나중에 더 낮은 점수보다 더 낮은 것으로 보인다.바닥, 벤치 선수들은 경기와 함께 더 많은 경기 시간을 받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과 팀들은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본질적으로 최근에 돌아온 가장 많은 선수들을 가진 팀들은 많은 새로운 얼굴들을 가진 팀들보다 더 잘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특히 팀의 시작에서. 많은 최신 기수들이 조 먹튀검증업체 화를 이루기가 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미스터 클러치로 일컬어지며 14년간 매년 나의 스타였다. 그는 NBA에서 뛰었고 정말로 웨스트는 그의 경력에서 9번이나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진출시켰다. 단 하나의 챔피언쉽에서 단지 6개의 우승으로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이 그의 솜씨에서 완벽주의자였고 그의 기량에 관련된 것으로 알려졌었다.Eat eat Defender와 훌륭한 슛 한 명의 선수 Micheal Jordan은 더 높은 득점 평균을 낸다 실제 행성 NBA 플레이오프에서 Jerry West Career 평균 27ppg, 67 Apg 그리고 당신 자신의 8 RPG는 그의 농구 완전함을 반영한다만약 여러분이 워리어스가 11번에서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흥미로워질 것이다. 그는 69개의 헐렁한 몸매와 246 PPG와 192 RPG Jabbar를 사용하는 잠재력이 넘쳐날 것이다.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경기의 트와인을 찾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유지한 그의 유명한 슛이었다.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나에게 르브론을 싫어하는 이유는 그가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하기 위해 어떤 일을 한 적이 없다고 묻는다면 그는 혼란스러울 것이다. 그는 비록 미움받거나 매우 미움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가끔 거만할 수 있지만 당신의 거울을 들여다보거나 당신이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오만하지 않았다고 내게 알려준다.ng in living 당신은 첫번째 돌을 던질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