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들어가서 wp-content로 이동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서 설명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이 폴더의 모든 내용을 강조 표시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속성 / CHMOD를 선택하고 권한을 777로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들어가서 wp-content로 이동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서 설명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이 폴더의 모든 내용을 강조 표시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속성 / CHMOD를 선택하고 권한을 777로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Rounded Rectangular Shape Tool을 활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을 그려 넣고 노란색 그라데이션으로 채웠습니다.기본적으로 드롭 섀도우에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고 배경 내에서 페이지를 최대한 크게 만들었습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의 변형은보다 효과적인 변형이며 오늘날 블로고 스피어에서 많은 A-List 블로거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려면 Google 애드 센스 계정에 등록하고 수많은 워드 프레스 애드 센스 플러그인 중 하나를 검색하십시오. 이제 플러그인을 블로그 사이트에 추가하고 애드 센스가 제공하는 코드를 삽입하십시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Google 사이트의 자료와 관련된 블로그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합니다. Google 스파이더는 HTML, 제목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설명과 귀하의 자료와 가장 관련이있는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방문자가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 관련되어 있고 클릭 할 때마다 많은 돈을 지불하는 광고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표준 페이지를 페이지 배경색으로 채웠다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과 혼동하지 말 것)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 라인과 같은 색의 텍스트를 보여줄 것이다.

이제 WordPress가 실제로 인기를 얻은 요인 중 하나는 디자인 페이지에서 추측을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SEO에서 추측을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입력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꽤 많이 WordPress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15 분 이내에 릴리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이미지, 콘텐츠 등을 처리하는 모든 수준의 사용자를위한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WordPress는 전체 회사의 웹 사이트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 대해 이해하는 많은 사람들이 블로깅 도구로 간주, 그것은 사이트 요구 사항을 충족만큼 확장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있다 전체 회사 WordPress가 모든 사람들에게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교회의 95 % 이상을 필요로하는 메가 교회와 같이 나머지는 잘 수행됩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깅을 시작하는 사람들을위한 모든 것이므로이 단계에서는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이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WordPress dot COM을 사용하여 마스터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Blogger는 훨씬 더 근본적입니다. 마찬가지로 WordPress 온라인 이웃에 속한보다 보호 된 감각도 있습니다.

파일을 저장 한 후, 나는 내가 사용하는 zip / unzip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열었고, 모든 파일을 선택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의 지역에서 WordPress를 스크리닝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파일을 내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Apache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 사이트로 끌어 냈다.

성공적으로 연결하면 왼쪽 창에있는 컴퓨터 시스템의 파일과 오른쪽에있는 원격 사이트의 웹 호스트 루트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자동화가 당신이 할 수있는 무언가이면, 당신은 당신이 WordPress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을 기뻐할 것입니다. 일부 무료 블로그 호스트는 당신이 게시물을 작성할 때마다 핑잉 절차를 직접 수행해야하는 것과 같습니다. WordPress는 그 문제를 제거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생산할 수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개발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것입니다.

나는 Adobe Illustrato 토토총판 r에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미술 작업에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FTP 오른쪽에있는 원격 서버로 이동하여 루트 문서 파일이 포함 된 public_html 폴더를 엽니 다. 도메인에 새 워드 프레스 테마를 실제로 설치 한 경우 워드 프레스 파일과 폴더 및 테마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워드 프레스 스타일이 가야하는 곳

도트 ORG 대안의 장점은 당신이 전체 컨트롤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 시스템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백업, 보관을위한 복사본을 다운로드하고 쉽게 당신이 원하는 모든 엑스트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스타일 등등) FTP를 사용하여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선택하는 무엇이든 호출되는 것으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한 호스트에서 다른 호스트로 마이그레이션하고 도메인이 발생해야하는 필요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