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공간을 많이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을 믿는 것이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공간을 많이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으로 믿는 것이다. 부엌에 적합한 공간이 없을 수도 있지만, 캐비닛을 쌓아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완전히 자유롭게 유지하면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지역에 대한 부엌 실내 장식의 비밀이다.

예를 들어 테이블 라이트를 사용해보자. 아마도 당신은 현재 당신의 집에 더 이상 계류 중인 스타일 계획에 맞지 않는 것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리본, 직물 또는 예술로 그늘을 바꾸거나? 현재 소유하고 있는 것에 상상력을 불어넣는 것은 대략 날짜에 맞는 양질의 제품을 가져오는 훌륭한 방법일 수도 있고, 아니면 화장실의 허치를 신선한 표면을 제공하고 당신의 장식 개념에 더 잘 맞는 샤워수전 문으로 당기는 문을 바꾸면 식당 공간 뷔페로 바꿀 수도 있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유사하게 카펫은 작은 지역에서 작은 크기의 가벼운 나무 바닥이 우수해 보이게 할 수 있으며, 임대 주택이나 바닥 커버를 변경할 수 없는 가정에 거주할 경우 작은 공간에서 카펫과 아름답게 통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 카펫보다 밝은 색의 위치 러그를 배치하십시오. 같은 것이 어두운 린에도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연고 또는 라미네이트

커뮤니케이션 강한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또한 훈련생들에게 전문 세계에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전형적으로, 어떤 일을 다루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디자인 팀 사이에 있을 때, 당신은 주의를 끌었고, 마찬가지로 주의 깊게 들을 수 있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의 공간은 마음의 상태를 표현해야 한다.

마음의 상태는 당신이 당신의 방이 해방되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당신이 당신의 공간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요소가 정확히 같은 분위기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가구, 색깔, 창문과 바닥 처리는 이 마음의 상태를 따라야 한다.

요리 영역에서는 스테인리스강 장치가 이 실내 장식을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직사각형 모양이나 완전히 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의자가 있다.

다른 집과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 않아야 한다.

디너웨어는 사각형이고 전형적으로 흰색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보통 하나의 라인이다.

세련되기 위해서는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틀릴 수 없다. 작은 면적이 더 창의적이 되도록 강요하고, 필요한 바닥 공간을 가지도록 하지만, 또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것들을 가지고 있다.

집을 업그레이드할 때 많은 것을 필요로 하는 것은 창조성이다. 초기에 현대 디자인은 단순함에 대한 모든 것이다. 가구는 자주 거의 장식하지 않는다. 열린 공간은 또 다른 필수적이다. 현대 실내 장식에는 결코 어수선하지 않다. 기하학적 모양을 필요로 하는 목적을 위해 모든 가구 조각과 부속품은 반드시 사용해야 하며 집의 모든 공간에서 사용될 수 있다.

기하학적 모양은 당신에게 미래적 느낌을 더 많이 제공할 것이다. 현대를 생각할 때, 당신은 종종 흑백을 고려하고 이것이 정확히 베이지와 회색을 사용하는 색 구성표다. 하지만 완전히 자유롭다. 색상의 스플래시를 던지십시오.이 깨끗하고 기본적인 외관을 보여주기 위해 색상을 원하십시오.

커뮤니케이션 인테리어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세계에서 사회적 상호작용 능력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전형적으로, 일을 다루는 디자이너는 고객, 전문가, 디자인 그룹 사이에 여러 사람들과 동시에 상호작용하는 책임을 질 것이다. 당신은 주의를 끌기 위해 그리고 마찬가지로 철저하게 들을 수 있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바닥재 전략을 업그레이드하여 멋진 요리 공간을 개발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포용하거나, 부엌 및/또는 섬을 포함할 수 있다.

우리만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개발하는 것은 개인의 위협을 감수하는 것을 나타낸다. 그것은 단순히 심리적인 스트레스일 뿐이다: 우리가 원하는 스타일이 우리가 상상하는 대로 결실을 맺을 것인지, 사람들이 그것을 우리가 하는 것처럼 보고 예술작품으로 받아들일 것인지, 아니면 그들은 그것을 인격의 선언으로 받아들일 것인지, 아니면 그냥 거절할 것이다.

벽면의 기본색 선택과 소재 선택은 침실 가구의 실내장식을 시작하면서 결정되어야 할 첫 번째 사항이지만, 올바른 가구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직물과 기본색을 결정해야 한다.

벽을 덮는데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 침실의 벽을 덮으면서 아마추어 사진은 훌륭한 용도로 쓸 수 있다.

만약 그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몇몇 그림을 선택하라. 모함하고 모우를 만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