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서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뽐내며 디자인을 시작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나는 Adobe Illustrator에서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보여줌으로써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런 종류의 삽화에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WordPress는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통계를 공동 작업 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전체 보험 회사의 정보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모든 것이 더 빨 총판모집 리 끝날 것이고 혼란도 줄어들 것이다!

많은 공간과 매우 많은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웹 사이트 호스팅은 자신의 도메인이있는 WordPress 블로그에 탁월합니다. 매일 HTML에 관한 사이트를 만들고, 환상적인 WordPress의 트럭 업계 자동 설치 프로그램을 호스팅 키패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호스팅 제공 업체는 이러한 상황에서 귀하를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WordPre를 설정하는 티켓을 놓는 경우 그를 위해 준비된 모든 것을 만들고, 즐거움으로 그것을 돕고, 제이콥을 위해 웹 사이트를 준비하는 데 5-10 분이 소요됩니다.

기본 페이지 사이의 복잡성에 속하기 때문에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므로 더 많은 조각이 필요합니다. 또한 페이지를 띄우는 복잡한 본문 배경을 개선하려면 시드 이미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확히 kubrickbgcolorjpg 이미지가 무엇인지).

FTP에서 오른쪽에 가까운 원격 서버로 올라가서 루트 문서 레코드가 들어 있는 public_html 폴더를 엽니다.도메인에 새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한 경우 워드프레스 파일과 폴더, 새 워드프레스 테마가 시작되어야 하는 테마 폴더까지 봐야 합니다.

사진 디렉토리에는 kubrickbg-ltrjpg와 kubrickbg-rtljpg(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라는 두 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습니다.이 이미지는 kubrickbgwidejpg와 동일합니다.

세 번째 옵션은 이 WordPress 호스팅 사이트 외부의 자영업자 호스팅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개발한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통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름은 WordPressOrg이며 도메인에서 뛰어 다니기 위해 자신의 웹 서버에 다운로드되는 소프트웨어이기도합니다. 비즈니스 또는 웹 사이트에서 선택할 수 있는 웹 사이트 호스트의 제어판을 통해 자주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일부 무료 호스팅 회사는 제어판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컴퓨터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고수하는 것을 의미하는 기능

WordPress 블로그는 무료로 계획 할 수 있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사용하면 자신의 삶, 직업, 취미 또는 구입하는 다른 유형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 할 수있는 무료 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많은 템플릿이 Blogger에 의해 제공됩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의 상업적 특성으로 인해 무료 및 프리미엄 테마를 거의 무제한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ss 블로거는 FTP 액세스 권한이 있으므로 체중 느낌과 WordPress 테마의 모양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스트에는 fantistico가있는 cpanel 계정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fantistico를 통해 wordpress를 설치하여 몇 번의 클릭으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Tracfone 단위가 5 개 미만입니다. WordPress 백엔드는 탐색하기가 쉽기 때문에 누구나 설정했습니다. 그것을 발견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DNS를 업데이트 한 후에는 도메인 이름이 웹에서 업데이트되도록 24 시간 동안 허용하십시오. WordPress를 즉시 설치하려고하면 성공하거나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디렉토리에서 기본 WordPress 테마를 찾아보면 Kubrick look에서 사용하는 기본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지금은 특히 중요한 파일 하나만 있습니다. kubrickbgwidejpg Jakob 디자인의 경우 다른 Kubrick 이미지는 불필요하지만 Fancy, 더 복잡한 디자인

폴더 만들기 컴퓨터 화면의 맨 위에 있는 폴더 링크 만들기를 클릭하여 폴더를 만든 다음 테마 평판이 있는 전체 테마 폴더를 만든 다음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테마 폴더를 엽니다 개인용 컴퓨터의 워드프레스 테마에 있는 거의 모든 폴더를 동일한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오버레이했습니다. 왼쪽, 510px 너비의 열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230px 너비의 오른쪽 열은 파스텔 파란색 음영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두 열은 기본 페이지에 10px 테두리가 있는 반면 두 열은 맞습니다.

진정으로 애드 센스 또는 제휴 배너가 광고 관리자 플러그인을 추가하거나 사용할 수있는 다른 WordPress 플러그인을 추가하는 경우 나는 광고 관리자를 좋아하고 사용합니다. 매우 다재다능하며 다른 모공과 스킨 배너를 쉽게 추가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