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시간은 중요한 측면인가? 우리는 왜 우수한 개인 금융 사업을 찾고자 하는 만큼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을까? 문제는 무담보 부채를 줄이기 위해 제공되는 시간이 매우 부족하다는 것이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왜 시간은 중요한 측면인가? 왜 우리는 훌륭한 개인 금융 사업을 찾고자 하는 만큼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없을까? 문제는 무담보 부채를 줄이기 위해 제공되는 시간이 정말 드물다는 것이다. 게다가, 사람들은 어떻게 개인 금융 옵션을 사용하는지에 대해 매우 경험이 없다. 그들은 필요한 양의 지식을 얻고 결제 개념을 배우기 위해 시간이 필요하다.세 번째 포인터는 매 분기마다 당신이 깔끔하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얻는 것이다. 이것은 아파트나 콘도를 얻거나,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얻거나, 심지어 직업을 얻는 것을 도울 것이다. 미국에 fx마진거래 는 이러한 보고서들을 정리하는 많은 회사들이 있다.

충전카드는 멋질 수 있지만 위험할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정기적인 월 비용으로 인해, 충전카드는 결국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수도 있다.

목표를 설정하고 개인 금융에 대한 예산 계획을 세우려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과 당신의 비용을 결정해야 한다.

이 후, 당신의 수입의 모든 원천 목록을 만들고, 모든 가능한 비용 목록을 만든다. 만약 결과가 균형 잡히면 당신은 문제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결과가 당신의 비용보다 더 많은 것으로 드러날 경우, 만약 그 결과가 나타날 것이다. 당신의 수입;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에 맞게 당신의 비용을 조정할 필요가 있다 만약 지출보다 더 많은 수입이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저축을 위한 더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시작하기는 가장 어려운 부분이며, 금융 문제를 해결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실제로 결정하기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가장 좋은 위치는 지출과 수익을 살펴보는 것입니다.비용 목록을 작성하고 소득 목록을 작성하세요. 이 순간에 당신은 모든 것이 기록되어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보증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지출이나 수입이 다르다면 좋은 평균을 얻도록 노력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지출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당신의 비용이 일비와 월 지출로 구분되어야 합니다.ng 너의 돈을 계획해라, 게다가 이것은 도움이 될 것이다.이 계획은 당신의 금전적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전략을 만들고 그것을 잘 따르는 능력이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재정적으로 훌륭하고 행복한 미래를 찾고 있다.

만약 당신이 효율적인 전략을 세울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극도로 끔찍한 금전적 조건에 빠져들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여기서 당신은 파산할 것이다.검소함 외에도, 당신은 살고 그것에 의해 지출계획을 짜야 한다.

편지로, 앉고, 당신이 살기 위해 매달 지불해야 할 것을 써라. 임대료와 생활비까지. 당신이 일주일 내내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매주 쇼핑몰에서 친구들과의 쇼핑 여행이나 작은 선물 같은 것들을 더하지 말아라.당신이 비 오는 날에 가지고 있는 만큼 저축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귀중한 돈을 잃고 있다.

나는 당신이 청구서를 갚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비용은 결코 작아지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정말로, 그것들은 계속 증가하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은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에 매우 지쳤다. 당신이 아무리 열심히 일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도 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은 화가 나고 심지어 괴로워한다.

당신은 불충분하고 당황하며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빠듯하고 잘 짜여진 예산을 따르기 때문에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이 저축한 현금은 당신이 만든 현금이다. 그래서 당신은 자신을 더 부유하게 될 것이다.때때로 나는 우리가 북극에 산다 – 당신이 개인 금융에서 유용한 기술을 더 발전시키려고 할 때 한가지 방법은 당신의 a/c가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지 보고 그것을 낮추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에어컨 시스템 대신에 선풍기를 사용하는 다른 뛰어난 방법은 온도 조절기를 설정하는 것이다. 2도 예를 들어, 난방비를 2도 낮추면 난방비를 5% 줄일 수 있습니다.어떻게 당신은 당신에게 맞는 책을 고르면서도 당신의 현금을 은행에 보관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