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지출 예산을 제대로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저축과 투자를 도울 수 있어야 한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지출 예산을 제대로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의 저축과 투자를 도울 수 있어야 한다.

동탄 SK레이크원 라이브오피스
더 싼 저축을 선택하는 것은 원치 않는 상품, 오락, 도박 등에 낭비되는 너무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다.

무슨 일이야? 네가 청구서에 넘어가고 있어!귀하의 개인 금융 문제가 귀하의 건강을 희생시키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그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변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은 당황하고 있는가?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정서적 복지와 함께 복잡하게 얽혀 있으며 우울증과 불안을 유발할 수있는 기회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차용의 물리적 조건에 대한 조언을받을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프로세스 초기에했던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종류의 금융 소개와 의사 소통하기에 더 건강한 위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인 금융의 한 부분 나는 완전히 무료 은퇴 호스팅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은퇴 계획을 준비해야합니다 당신은 더 이상 그 시간에 미화의 주요 소스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 준비가되어있는 중요한

은행에 자금을 보관하기 위해 어떻게 중요한 책을 고를 수 있는가? 아니, 나는 단지 도서관 칩을 얻는 것을 제안하지 않을 것이다. 단지 돈을 낭비하는 것만큼 잘못된 책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 당신이 인생을 발전시키고 있는 단계에 맞는 책을 구입할 수 있는 몇 가지 행동들이 있다.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 또는 발견을 필요로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이 있습니다. 지능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건전한 판단은 실제로 일반적이지도 않고 의미가 없기 때문에 요즘 모순입니다 (또는 센트).

검증 된 개인 금융 커리큘럼과 함께 멘토와 코치를 가질 수 있습니까? 바로 여기에 재정적 유연성을 갖고자하는 당신의 진정한 척도가 있습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당신의 입이있는 곳에 현금을 넣는 곳입니다. 당신이 인정하는 멘토를 감당할 수 없습니까? 마지막으로 읽은 책이 뭐야? 가십 잡지는 문학으로 간주되지 않아!

이건 좀 바보같지만 이 작은 팁은 훌륭한 팁이 될 수 있어. 어떻게? 왜냐하면 어떤면에서는 현금을 찾은 것과 같기 때문에 상점에서 집으로 돌아 오면 매달 또는 몇 개월마다 변경 사항을 계산하고 위쪽으로 굴려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가치있는 균형을 맞추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아주 어렸을 때 배운 개인 금융 기본 사항입니다. 쇼핑에 이미 손을 대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식료품 구매에 주로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이 있습니다. 도매로 구매하십시오. 절반 가격으로 판매되는 것을 관찰하고, 2 개 대신 4 개를 구입하거나 작은 12 팩에 속하는 대신 24 팩의 물을 구입하십시오. 이것은 쉽게 보일 수 있지만 사람들이 매일 제품을 대량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9) 그 책은 단순히 당신이 이미 보고 있는 어떤 것의 재탕이 될 것인가? 많은 금융 서적, 특히 같은 저자의 서적은 대체 청중을 위해 재 포장된 동일한 자료를 재 포장하는 책 일뿐입니다.

자, 이런 작은 것들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자동판매기에서 나오는 칩 한 봉지를 사는 것, 주유소에 있을 때 캔디바를 사는 것, 일할 수 있는 수단으로 커피 한 잔을 사는 것 등을 의미한다.

이것들은 그 당시 당신에게 많은 수입을 가져다 주지 않는다. 심지어 공중에서 쉽게 추가할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의 예산 내에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은 당신의 많은 돈과 모든 지출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빚을 지고 있다면, 이러한 불필요한 구매를 진행하고 준비하여 일부 통화를 확보하십시오. 채권자에게 빚이 없다면 전략은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이 돈과 개인 옵션을 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사람은 서점에 갈 수 있습니다 – 아마도 도서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결정하고 시간의 특별한 이유 – 부채 제거, 저축 계획 시작 또는 가장 중요한 투자입니까?

당신의 자산을 검토하라 만약 당신이 아마도 자산의 재정적인 변화를 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그것은 달성할 시간이다. 경제의 변화와 함께, 옛날에는 좋은 안전 내기를 했고, 매년 현금 이자를 벌었던 것은 다르다.

편리함 – 만약 당신이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그것을 착수하는 것만큼 유창하게 긴급 치료 기금으로 저축하기를 원한다!개인 금융 기초를 코칭하는 것은 또한 쉽지 않은 경우 기회가 높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수표 이야기가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인터넷을 사용할 때 은행이나 지점의 일부로 은행을 개설 할 수 없다면 저축 계좌가있을 것입니다. 긴급 현금을 주차하기 위해이 계좌를 사용해야합니다. 기회는 훌륭하지만 이자율은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간단한 계좌이거나 어쩌면 가지고 있거나 설정 될 것입니다. 순식간에

축구를 할 수 있게 되면서, 한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뛰어난 포워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의 수비수들은 새어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