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작업이 당신이 할 수있는 위치가되는 것이라면, 당신은 확실히 단위 WordPress를 선택하기 위해 기뻐할 것입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당신이 할 수있는 위치에 대한 당신을위한 무언가가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단위 WordPress를 선택하기 위해 기뻐할 수 있습니다 일부 무료 블로그 호스트는 당신이 코멘트를 작성할 때마다 자신을 핑핑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사람입니다 WordPress는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하기 위해 그 관심을 멀리하고, 실제로 당신이 만들 수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을 가능성으로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는 사람들의 블로그가 최고의 달성 가능한 소셜 프로필을 끝내고 다른 소셜 사이트에 뭔가를 게시하는 것이 더 빠를 것이라는 점을 지적하면서 WordPress를 허브로 계속 논의했습니다. 예를 들어 Twitter 또는 YouTube와 같은 다른 소셜 사이트에 블로그 서비스를 사용하여 작동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메모에서 그는 블로그와 데이터베이스가 있는 동안 데이터가 살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다른 사이트가 다운되면 걱정해야 합니다. 일부는 여전히 데이터를 보유하고 제어에 의해 멈 춥니 다.이 허브는 전체 팀의 장기 목표

Mullenweg가 언급 한 플러그인 데이터 준수를 향상시키기위한 워드 프레스 의도는 아래쪽 1000 플러그인을보고 어떤 새롭고 다가오는 패턴을 알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의 테일 엔드를 모니터링 할 때 얼마나 빠른 인기를 얻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지능형 테일 사용 또는 플러그인 및 패키지 사용에 대한 모니터링을 언급하여 무료 경제에 대한 가치있는 정보를 얻습니다. 현재 잭을 통해 제공되는 기능에 관해서는 엄청난 것이 있습니다 그는 부동산 관리를한 번 더하는 예제와 관련하여 몇 가지 예를 언급합니다. 실제로는 독립적인 음반사 방법입니다.

Illustrator에서는 페이지에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배치하고 슬라이스를 개발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슬라이스는 특정 대표적인 작은 이미지가 아닙니다.이 경우 블로그 아키텍처에서 슬라이스를 저장했습니다.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가 블로그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제공할 것입니다. 블로그 페이지에 새로운 콘텐츠 기사가 추가됨에 따라 슬라이스를 수직으로 쌓아서 두 열의 배경을 키울 수 있습니다. 블로그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브라우저에 필수적인 유일한 이미지를 원합니다. 따라서 블로그는 다소 빠르게로드됩니다.

이제 용량 – WordPress가 항상 인기가 있었던 이유는 이것이 verso 디자인에 총판 서 추측을 취하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SEO가 미친 듯이 추측을 시작합니다.

WordPress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WordPress 플랫폼을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여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하십시오.

이제 도메인 비즈니스 이름을 얻을 수있는 완벽한시기입니다. 많은 호스팅 회사는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인터넷 사이트를 포함하지만 도메인 제작자를 전문으로하는 이동 회사를 찾으십시오. 어떤 단계에서 블로그를 안전하게 이동하고 싶을 수 있으므로 도메인 이름 등록 기관은 호스팅에 의해 분리됩니다.

슬라이스가 * 본문 * 배경에 완벽하게 병합되도록하기 위해, 나는 동일한 신발 배경 색상 (C : 8, M : 6, Y : 6, K : 0)의 60px X 60px 사각형을 생성하고 kubrickbgcolorjpg로 저장했습니다 작은 이미지는 배경을 페인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본문에 사용되는 배경과 페이지의 배경이 팬시 테마에 완벽하게 일치해야하므로 중요한 단계로 간주됩니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워드 프레스 애드 센스 플러그인 중 하나를 찾기 위해 Amazon 제휴 제품 계정을 얻는 것입니다. 이제 블로그에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애드 센스가 제공 할 수있는 코드를 삽입하십시오. 일단 모든 것을 설정하면 Google 사이트의 콘텐츠와 관련된 블로그에서 광고를 게재합니다. Google 스파이더는 HTML, 사이트의 제목 및 설명을 통해 크롤링하고 구성됩니다. 귀하의 자료와 가장 관련이있는 사이트 방문자가 귀하의 블로그에 도착하여 광고를 클릭 할 때마다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제 워드 프레스 블로그에 대한 호스팅 제공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배치입니다 워드 프레스 자체는 블로깅을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무료 블로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 업체가 있지만 블로그에는 제한이 있으며 인스턴스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 등에 관한 것입니다 블로그의 놀라운 중요성은 wordpress 블로그의 최신 버전을 가져야하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Jakob 블로그를 빠르게로드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나는 머리글이나 바닥 글꼴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디자인이 본질적으로 새로운 코트를 사용하는 기본 WordPress 테마라는 점을 고려할 때 약간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 만 수행해야합니다. 사실, 나는 두 개의 열 효과로 웹 로그를 만들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 만 만들면됩니다. 블로그 포스트 페이지는 짙은 파란색 * 몸 * 배경을 중심으로 떠 다니며 조각을 프레임하는 역할을합니다.

첫째로 당신이 당신의 템플렛을 위한 가득 차있는 치료가 있는 것을 허용합니다 – CSS에서 당신의 쓰기를 지불하는 당신의 개인 페이지에 당신은 다른 페이지 app 조차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