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돔이 그가 이번 시즌 벤치를 떠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선수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만약 오돔이 그가 이번 시즌 벤치를 떠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사실상 레이커스를 무난히 이길 수 없는 선수로 만들 수 있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 속에 접힌 선수가 오돔이 다른 그룹 벤치를 쓰레기 처리반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그룹들로부터 공헌을 발견해야만 할 것이다.전 세계적으로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의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지만, 그의 신용에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게이머들 중 한 명이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들어간 당신의 저지를 사기 위해 서두를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하고 실제로 득점 부문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사계절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로 지면(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면) 당신은 내기에서 승리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내기를 걸면 당신은 내기를 3점 이상 놓치면, 당신은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비디오 게임이 밀릴 가능성이 완전히 제거된다. 이것은 확실히 보장한다.

NBA 경기에서 승점 25점의 승점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패자와 승자가 있을 것이다.이제 제 3선발 5선발도 여느 선수처럼 훌륭합니다. 모세 말론이 점심시간 근무 연습을 중앙에서 시작하도록 하죠. 앞으로 두선발 선수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다른 두선발 유타 재즈의 우편배달부 칼 말론이 이 라인업을 완수하게 될 겁니다. LALakers Magic Johnson과 함께 열 재생Phoenix Suns는 늙었고, 이것은 Steve Nash, Grant Hill, Oneeal이 그들 직업의 황혼기에 있을 수 있는 기회의 창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두를 위한 마지막 도전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NBA Championship 능력의 핵심 그룹 nba중계 과 1-2년 더 있을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Shaquille OEal이 건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Suns 25분 플레이오프의 비디오 게임당 훌륭한 분들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과 다른 게임들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래리 레전드 버드는 인기 있는 클러치 슈팅 선수였고, 3점 라인에서 동등하게 능숙했고, 완전히 프리 토스 버드는 평균 243ppg과 10rpg으로 그의 경력을 끝낸 3개의 nba 챔피언과 3개의 시즌 MVP 상을 받았다. 코트에서 그의 잡담을 지지할 만한 뛰어난 그룹 게이머이자 리더였다.Heat repared 센터 Dexter Pittman은 지난 달 2차 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시작 센터인 현재, 그는 단지 104점과 59개의 보드의 균형을 맞춘 실망스러운 시니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다.

다음 6월, Pittman이 Andrew Byum과 Pau Gasol을 검사하는 것은 생각할 수 없다: 젊고, 재능 있고, 영감을 받은. 그리고 이상하게도, 너무 어리고, 숙련되어 있는 동안, 그 요소들을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가 그들을 위해 뛰고 있다는 진실에 통합시켜,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양을 빠르게 이기면서 많은 눈을 뜨게 할 수 있었다.네츠는 2001-2002시즌에 합류한 후 20년간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웹의 신예 제이슨 키드는 인터넷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는 것을 도왔다. 팀은 52-32의 강력한 기록으로 정규 시즌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인터넷은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하여 차르를 파괴했다.롯데 호네츠(4-1)는 보스턴 셀틱스(4-2)에 역전승했지만 LA 레이커스가 NBA 결승에서 네츠를 4-0으로 제압했다.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0으로 앞서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나는 그동안 무관심했던 것 같다.폴의 복귀는 몇몇 좌석을 채울 것이다.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 대표님, 상대팀의 득점을 막아주실 수 있나요? 경쟁자들을 어떻게 물리치나요? 당신과 당신의 영업팀에 대해 같은 것을 말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습니까? 이의 신청은 어떻게 처리합니까? 우려 사항에 어떻게 대응하시겠습니까? 귀사의 비즈니스를 뚜렷하게 만드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 구매해야 합니까? 또한 귀사의 잠재 고객과 고객을 알고 계십니까? 그들의 장애물과 문제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측정할 수 있나요? 시간과 현금이 얼마나 들죠?